사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1.2.0 Build 61476 사제 변경점

아이콘 Rexsung
댓글: 13 개
조회: 3785
2025-06-19 07:37:52
공통
신성한 폭발의 마나 소모량이 87%만큼 감소합니다.

수양
영롱한 방벽의 흡수량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적용되는 아군이 5명을 넘으면 흡수량이 더 빨리 감소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광휘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궁극의 참회의 치유량과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쇄도가 감소시키는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100%→50%로 감소합니다.

신성
천상의 찬가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적용되는 아군이 5명을 넘으면 치유량이 더 빨리 감소합니다.
빛의 쇄도가 감소시키는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100%→50%로 감소합니다.
절정이 감소시키는 빛의 권능의 마나 소모량이 100%→50%로 감소합니다.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회복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빛의 권능: 평온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소생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불꽃의 마나 소모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현신이 이제 회복의 기원을 초기화시기는 대신 최근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합니다.

암흑

몇몇 특성의 자리가 바뀌었습니다.
(wowhead 11.2.0 특성 계산기 - https://www.wowhead.com/ptr-2/talent-calc/priest/shadow )

새로운 특성: Dark Toughts - 어둠의 통찰이 25%만큼 더 자주 발동합니다. 어둠의 통찰을 소모할 때 정신 분열이 1의 광기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새로운 특성: Death's Torments - 어둠의 권능: 죽음이 15%의 효율로 2번 더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특성: Madness Weaving - 특화: 어둠의 매듭으로 얻는 피해량 보너스를 파멸의 역병으로는 25%/50%만큼 더 얻습니다.

새로운 특성: 공허 연사(PVP특성이던 거) - 공허의 격류를 시전한 후 20초 동안 공허 연사로 대채됩니다.
공허 연사 - 순수한 공허의 힘을 내뿜어 대상에게 10개의 화살을 발사하고 대상 주변 10미터 내에 있는 다른 모든 적에게 1개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1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새로운 특성: Subservient Shadows - 소환된 소환수들이 3초 더 지속되고 15%만큼 피해량이 오릅니다.

새로운 특성: Phantom Menace - 그림자 원혼의 극대화 확률이 10%만큼 오르고 극대화 피해가 4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Instilled Doubt - 흡혈의 손길과 어둠의 권능: 고통의 극대화 확률이 8/15%만큼 오르고 극대화 피해가 20/4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Descending Darkness - 어둠 붕괴의 피해량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암흑 사도가 재설계 됩니다 - 이제 주기적인 피해를 주는 주문의 피해량이 6%만큼 증가합니다. 1점 짜리 특성입니다.

죽음예언자가 재설계 됩니다 - 이제 어둠의 권능: 죽음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하고 적의 체력이 35%이하일 때 사용해서 얻는 피해량 보너스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이샤라즈의 우상이 재설계 됩니다 - 주문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공허의 부름을 얻어 12초 동안 가속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공허의 부름이 끝나면 정신이 과부하되어 8초 동안 가속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느조스의 우상이 재설계 됩니다 - 적에게 해로운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끔찍한 환영을 만듭니다. 끔찍한 환영이 50중첩이 되면 대상이 악몽을 보아 암흑 피해를 입고 3초에 걸쳐 4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끔찍한 환영이 100중첩이 되면 대상이 느조스의 환영을 목격하여 큰 암흑 피해를 입고 3초에 걸쳐 12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정신 녹이기가 Shattered Psyche로 이름이 바뀌고 정신의 채찍에 적용되어 정신 분열의 치명타 및 극대화 확률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12번까지 중첩됩니다.

어둠 붕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15초로 감소하고 2번까지 충전할 수 있게 됩니다.

어둠 붕괴는 이제 기본적으로 6명의 대상에게 흡혈의 손길을 적용합니다.

공허의 격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30초로 감소합니다.

정신의 부식이 정신의 채찍의 피해량을 10%→15%만큼 증가시킵니다.

그림자 원혼이 이제 치명타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정신의 채찍이 지속 시간동안 광기를 12→18만큼 생성합니다.

정신의 채찍: 광기가 지속 시간동안 광기를 12→8만큼 생성합니다.

어둠의 승천이 비주기적인 피해를 20%→25%만큼 증가시킵니다.

정신 포식자는 이제 8%의 확률로 발동되고 1점짜리 특성입니다.

퍼지는 분노가 공허 연사의 피해량도 증가시킵니다.

크툰의 우상이 공허 연사에 항상 발동됩니다.

고통받는 영혼의 발동 확률이 얼마나 많은 어둠의 권능: 고통이 활성화 되어 있는가에 따라 조정되고 1점 짜리 특성이 되었습니다.

다음의 특성은 삭제됩니다.
악담
정신의 쐐기
펼쳐지는 어둠
속삭이는 암흑

Lv72 Rexsu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