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수사 레이드 힐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이콘 그림동화
댓글: 2 개
조회: 898
2026-06-17 23:38:25
신사는 대충 두 가지 스킬 번갈아가면서 누른다고 그러던데

수사는...너무 어렵네요 감도 안오고 램프 힐러라고 해서 보스가 패턴 쓰기전에 미리 속죄 작업을

해야한다고해서 간청 보호막 회개 등으로 작업하고 사도 광휘 광휘 잔뜩 발라놓은다음에

보스한데 정분 죽음 회개 이게 끝인가요? 속죄 시간 조금 남아서 성격도 치고 하는데 힐은 너무 안나오고

이게 맞는지 아니면 다른 식으로 해야하는건지 ㅠㅠ 수사 쐐기는 5명에 없어서 할만한데

레이드 가면 속죄작업하다가 힐 어떻게 해야할지몰라서 다 지나가고 속죄없어지고 현타오네요..

어찌해야할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