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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마스터플랜 경험치 계산 오류 수정법

올커니하면서
댓글: 8 개
조회: 6447
추천: 25
2015-01-19 18: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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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한 버전 첨부파일에 올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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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다시피 임무 성공률 경험치 보상에는 추종자 레벨이 영향을 줍니다.

비교적 나중에 알려진 바와 같이 100레벨 추종자가 임무 아이템레벨보다 낮은 아이템레벨을 가지고 참여하면 성공률에는 페널티가 주어지나 경험치 획득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마스터플랜은 이를 무시하고 아이템레벨이 낮은 100레벨 추종자의 경우에도 1~14레벨 차이까지 50%, 15레벨부터 10%의 경험치만 얻는 것으로 계산합니다.


이를 수정합시다.



615레벨 +12,000 경험치 임무입니다.
성공률이 70%이므로 기본 1,500 + 보너스 12,000 * 70% = 9,900씩 두 명의 추종자가 19,800을 얻어야 하지만 마스터플랜은 15레벨 차이에 의한 계수 0.1을 적용해서 그 10%인 1,980만 얻는 것으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수정 후에는 19,800을 바르게 계산합니다.



아래는 수정법입니다.


애드온 폴더 안의 GrrisonAPI.lua 파일을 텍스트 에디터로 열고 다음와 같이 수정합니다.

768번 줄을 찾아가시거나 GetFollowerXPGain을 검색해서 원하는 부분을 찾습니다.

function api.GetFollowerXPGain(fi, mlvl, base, bonus) 로 시작하는 768번 줄 앞에 다음 내용을 삽입합니다.


function api.GetLevelEfficiencyXP(fLevel, mLevel)
if ((mLevel or 0) <= fLevel) or (fLevel >= 100) then
return 1
elseif mLevel - fLevel <= 2 then
return 0.5
end
return 0.1
end


아래로 밀려난 원래 있던 부분에서 

local emul = api.GetLevelEfficiency(fi.iLevel > 600 and fi.iLevel or fi.level, mlvl)

emul = api.GetLevelEfficiency(fi.level + 1, mlvl)

의 두 줄을 찾아서 GetLevelEfficiency 뒤에 XP를 삽입합니다.


끗.

Lv83 올커니하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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