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시는 회드 장인분들 주차단수(10,시클기준)에서는 몇K정도 뜨고 주로 딜은 뭘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넴드나 풀링 끝날 때마다 뜨는 DPS말고 전체 던전 다 끝나고 계산된 DPS용~~
수사하다가 복술,회드하다보니 전체딜 합계량이 확연히 떨어진다는게 느껴지긴 합니다.
일단 (공허술사)수사는 평균적으로 30K(본캐고 템렙 어느정도 맞춘 상태)이고요. 주딜은 공허 균열이랑 마귀의 공허 채찍인거 같습니다.
후발로 시작한 복술은 아직 주차단수에는 도달못한 상태인데 10~15K정도 나오구, 최근 2제작템 갖추면서 20K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주딜은 쇄도토템이 주는 산성비 같습니다.
더 후발로 시작한 회복은 첨엔 야추 특성으로 시작했다가 캣폼 변환마저 사치라는 생각에 숲수로 바꿔서 종종 뜨는 꽁천벌 날리고 태섬,달섬 정도 바르는 수준이고요.(변신은 생존용 곰폼밖에 안써여) 10K언저리 간신히 나옵니다. 아무리 힐러의 본질이 힐이기도 하고, 주차단수까지 힐러에게 딜 강요는 없다지만, 한판 끝나고 미터기 봤을때 자괴감이 느껴지는 수준이어서 딜 연습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회드 고수 분들께서는 숲수로 하실때도 캣폼 띄워서 딜 넣으시는지, 아니면 저처럼 캐스팅만 땡기시는지, 아니면 야추로 하셔서 적극적으로 캣폼딜 넣으시는지(만약 야추 타신다면 공용특성 중에 '액체형상' 이것도 쓰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