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키우다 잠깐 3시즌 열렸다고 찍먹하러 복귀한 입장에서
이번 시즌 야드는 상당히 만족감이 느껴지는 시즌인것 같습니다만
여전히 아쉬운 부분들이 있어서 그냥 바라는 점 몇가지 적어볼까 합니다
1. 영혼소집
- 각 폼에 맞는 스킬만 써줬으면 좋겠음
2. 잔베
- 지금의 적은 기력 버블 생성기 말고 군단시절 핵잔베 데미지계수로 바꿔줬으면 좋겠음
3. 호분
- 간만에 와서 가장 적응 안되는게 호분 리셋 안되는것
4. 벤티르 돌려줘..
- 지금 야드에 벤티르 2분 쿨로 돌려주면.. 후.. 뽕맛에 취한다
둠땅 4시즌말 벤티르 야드로 뽕맛 잊지못해
5. 화신
- 픽률 제로급 특성인데 화신을 도대체 왜 저따구로 방치하는지 노이해
6. 광폭화
- 기력 소모 감소 왜 줄였는지 쿨기 타이밍에 블러드 없으면
기력 헐떡이는게 맞나 싶음
7. 난타
- 단일딜 상황에서 피손 유지한다고 난타 쓰는거 은근 빡침
차라리 군단 시절 어둠의 난타라고 난타 사용시 50퍼 확률
추가 난타였던가? 그거라도 있었으면 좋겠음
8. 적응의 무리
- 아주 먼 옛날 화석 시절 요불처럼 방어도 감소 걸렸으면(냥꾼 징표처럼 공대 전체 버프로)
9. 가속 스탯
- 옛날 야드 숨겨진 옵션이던 장착 장비 가속 +50퍼 롤백
10. 특성 트리
- 옛날부터 망할 특성을 광쪽 단일쪽 싹 나눠놔서 단일트리타면
광스킬 자체를 못 쓰고 광트리 타면 단일이 한없이 약해지는
간극을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11. 무리의 우두머리
- 치타 5퍼 버프 다시 돌려줬으면 좋겠음
어째 적다보니 뭔가 많아진듯 싶은데 그냥 아쉽다이지
지금 야드가 약하다 구리다는 아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라이트하게 복귀해서 로그가 어떻니 인식이 어떻니
그런점까진 파악 못 하고 그냥 주변 사람들이랑 쐐기 돌고 레이드 막공가서 찍먹 해본 정도의 느낌이라 반박하시면 님 말이 맞을겁니다
뭐 여튼 애 좀 더 키우고 복귀했을때도 지금 정도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길 희망하며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