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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법] 무법 군단 유물 특성 공포의 검이 특성으로 돌아온다 합니다!!

눈냥이q
댓글: 4 개
조회: 3364
2020-08-20 11:09:56
군단 유물 특성 공포의 검이 특성으로 돌아온다 합니다!!

군단 유물 특성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 있으실 것 같아 말씀드리면

공포의 검 특성 사용 중 사악(군단 당시엔 사브르 베기였죠?)이나 권사같은 버블획득기를 쓰면 사악이나 권사 한 번에 풀버플로 받는 스킬이었습니다.

어깨 전설과 합해 공포의검 시간 동안의 짧은 시간에 많은 딜을 퍼부울 수 있는 스킬이었죠.

은신상태에서 사용해도 은신 유지 스킬이었기에 

공포의검 - 매복 - 아드 - 미간(풀버블) - 권사(나팔총) - 속결(풀버블)(속결도 돌파였던 것으로 기억?) 로 해서 어깨 전설 끝날 때 소멸 이후 다시 최대하 미간 쿨을 줄여 다시 권사나 나팔총을 욱여넣을 수 있었는데 

이런 점 때문에 어깨 전설이 무법에게 채용 되었던 가장 큰 이유였구요. 그 당시 이러한 딜 사이클 돌리는데 손도 바빴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한 가지 의심스러운 점은 군단 때는 글쿨이 없어서 저게 매끄럽고 빠르게 딜을 욱여넣는게 됬는데

격아 후엔 글쿨이 생겨서 군단 때처럼 어깨 전설과 공포의 검 지속 시간에 최대한의 딜을 욱여 넣을 수 있을지는

의구심이 드네요.

만약 군단 때 처럼 된다면 어깨 전설이 필수품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추신-

적고 나서 다시 생각해보니 딜 사이클이 달랐네요.

죽표 - 주사위 - 공포의 검 - 매복 - 아드 - 미간 - 사브르(현 사악, 그 땐 유물 무기 특성 중 매복 이후 사브르는 무조건 추가타를 갖는 특성이 있었던게 기억났습니다) - 돌파 - 꽁권or나팔총- 돌파가 첫 어깨 버프 내의 기본 사이클이였던 것 같네요.

이렇게 적고 나니까 군단 때와 같을 순 없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Lv31 눈냥이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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