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결속(암살/무법)
- 운명결속 동전 앞면의 추가 중첩당 공격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 운명결속 동전 뒷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행운의 동전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 실현된 파멸이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시 피해량이 21%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얽힌 운명의 독살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복제량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기만자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아무래도 무법은 운명결속 쪽으로 갈 것으로 보였는데, 추가 버프가 들어왔습니다.
수치들은 모두 꽤나 유의미한 수준 (50% 이상)입니다. 기만자의 추가 버프가 없다면 아마 운명결속 쪽으로 갈 것 같습니다. 다만, 은신 해제를 매 전투마다 해줘야 하는 게 상당히 귀찮아서 용군단 때보다 플레이 피로도는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암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혈폭풍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맹독 상처가 회복하는 기력이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잠행
암살 버프, 잠행 너프입니다. 무법 글이니 패스
무법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광기의 학살자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전투 능력의 기력 회복 속도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비장의 일격 발동시 연계 점수가 4점에서 5점으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수치 상 15% ~ 18% 수준의 버프입니다. 이정도 수준 버프를 지금 3연속 받고 있다는 건 사실 기뻐할만한 소식은 아니죠. (그만큼 심각했다는 소리)
현재 베타 무법은 배포 빌드와 기존의 도박의 연속 빌드로 나뉘는데, 도연 빌드는 광학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근데 현재 봤을 때 1시즌은 배포 빌드로 갈 확률이 높아 보여서 광학 버프도 유의미하겠네요.
전투 능력 버프는 사실 그렇게 의미 있진 않습니다. 그냥 버프 1줄 추가하는 정도. 그냥 아드 메커니즘이나 돌려주는 게 효과적일 듯 합니다.
비장의 일격 연계 점수 4점 된 게 진짜 플레이 불쾌감 상승 요소였는데, 피드백이 워낙 많았어서 롤백해줬습니다. 다행이네요.
요약: 유의미한 버프이지만 아직 부족하고, 이정도 버프 한 번 더 먹어야 메타픽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