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업데이트 된 APL과 버그를 반영한 수정 사항입니다.
운명결속과 소멸
운명결속과 함께 소멸을 사용하는 더 나은 규칙이 발견되었습니다. 규칙 자체는 단순하지만 버그성 메커니즘 때문에 설명이 약간 복잡할 수 있습니다.
- 이전에는 운명결속이 무자비한 정밀함이나 초자력 충전기가 활성화되었을 때 소멸을 사용하려 했으나,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 대신 매번 유령의 일격을 위해 소멸을 아껴두고, 소멸 직후 유령의 일격을 사용해 은신을 해제합니다.
- 은신 상태에서 유령의 일격을 사용하면 각 코인을 3개씩 얻습니다(버그 아님).
- 필요하다면 아드레날린 촉진을 유지하기 위해 여전히 소멸을 정상적으로 사용합니다.
- 때때로 낮은 연계 점수에서 소멸을 사용해 아드레날린 촉진과 유령의 일격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크로)
- 은신 상태에서 아드레날린 촉진 + 유령의 일격을 동시에 사용하면 각 동전을 6개 얻습니다 (버그).
대부분의 경우 소멸을 유령의 일격을 위해 아껴두며, 그 반대는 아닙니다. 만약 소멸 스택이 없다면, 아드레날린 촉진과 유령의 일격을 쿨마다 사용하세요.
만약 소멸 스택이 있다면, 유령의 일격과 아드레날린 촉진을 아껴뒀다가 소멸 사용과 함께 사용합니다. 단, 아드레날린 촉진이 만료될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운명결속 매크로
/cancelaura 은신
/cast 아드레날린 촉진
/cast 유령의 일격
무법 도적은 이미 이 매크로를 오프닝에 사용합니다. 단, 위 규칙에 따라 소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드레날린 촉진과 유령의 일격을 동시에 사용하기 위함)
이 변경 사항으로 기대되는 딜 증가량은 약 1.5%이며, 95점에서 99점을 가기 위한 테크닉 정도로 기억해 두시면 좋습니다.
광기의 학살자 취소 여부
도박의 연속(1속전속결 빌드)에서는 광기의 학살자를 취소하지 않고 채널링을 끝까지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큰 차이는 없지만 기력 관리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기력 회복이 필요하다면 학살자를 끝까지 쓰고, 승산 파악 발동이 필요할 경우에는 광학을 취소하고 도박의 연속을 사용하는 편이 나을 수 있습니다.
배포+ 초자력 충전기와 날렵한 손재주 빌드
이전에는 사장된 빌드였으나, 현재는 5버프를 노리지 않고 3버프 이상이면 유지하는 방식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심크에서는 약 1~2% 정도 배포+납 주사위보다눈 앞서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도박의 연속보다는 여전히 못하지만, 1속전속결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충분히 쓸만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일몰 저주칼날의 곤봉
이전에 올린 일몰 무기 관련 내용은 오해의 소지가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광딜 심크에서 소멸 초기화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상황만 평가했으며, 전투 전 재은신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확인된 바로는, 678 철퇴도 광역 전투에서 신화급 보조무기와 경쟁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즌 광기의 학살자가 주무기 피해만 적용되도록 변경되면서 보조무기의 가치는 줄어들었는데, 이로 인해 아이템 레벨이 크게 낮아도 여전히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요약하면, 691 일몰 무기는 확고하게 비스이며, 678 무기도 스왑의 여지가 있습니다. (정확한 건 심크와 비교해 보세요)
암살과 잠행 가이드는 준비 중인데, 제가 악딜과 냉죽을 요즘 더 열심히 해서, 좀 늦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