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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한밤 암살/잠행 패치노트(간략)

도부리
댓글: 11 개
조회: 3395
추천: 2
2025-10-02 08:01:42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midnight-alpha-development-notes-378688

한밤 알파 도적 특성 트리
https://www.wowhead.com/news/all-talents-tree-on-midnight-alpha-so-many-new-talents-378673#rogue

공용 - 새 특성 추가, 실명이 광역으로 들어감(특성 안 찍어도 됨)
        초자력 충전 약간 변경, 엉겅퀴 차 특화 보너스 삭제

암살 - 무차별 학살 삭제--> 혈폭풍에 편입됨(은신 강제 없어짐)
        고질적 기력 부족 문제 개선--> 기력 리젠 특성 추가+정점 특성에 독살 시 기력 리젠률 증가, 죽표 시전 시 기력 80 회복,
피를 머금은 칼날 삭제
        부식성 분사 --> 파열 바르고 절단 칠 필요 없음(독살,왕파 쓰면 묻딜 됨)
        독칼 --> 자연 데미지 30퍼 증가, 동맥 적중 삭제(앞으로 분노해제 필요한 경우만 찍게 될 거 같음)
잠행 - 채찍질 삭제 --> potent powder(신규 특성으로 대체) : 5버블 이상으로 검화 쓰면 특화의 30퍼만큼 쎄짐?
         은밀한 기술 -->기본 1분 쿨-> 30초 ,  사용한 연계점수 만큼 쿨감 되던 게 사라지고 가속에만 영향 받음
         어춤 --> 1분 -> 45초 쿨
         약점 포착이 대상에 걸리는 디벞이 아닌 내 캐릭 버프로 바뀜.

암살은 그렇게 바라던 기력 부족 문제, 광 상황 시 은신 강제 문제가 개선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운명결속 영웅특성으로 부식성 분사 10% 추가 묻딜이라던지, 암살 특성에서 왕의 파멸 밑에 추가로 찍는 특성을 찍으면 왕파 중첩 당 가속을 2% 추가로 올려준다던지 재밌는 특성이 아주 많이 생길 예정입니다.
일단 whispyr는 해당 패치 내역을 상당히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잠행은 일단 개발자들도 잠행이 쿨기가 아닌 상황에 답답함, 가속,치명타 등의 2차스텟 빨은 잘 받지 못 하는 점, 
트래킹 할 효과가 많고 뭔가 그림자 기술이라던지 이런 게 직관적이지 않다던가 등등 고쳐야 할 게 뭔지는 인지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잠행의 정점 특성은 아무래도 추후에 공개될 거 같습니다.

Lv43 도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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