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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한밤 도적 패치노트 번역본

아이콘 원숭이마왕
댓글: 10 개
조회: 2981
2025-10-02 12:10:19

영웅 특성 (Hero Talents)

죽음추적자 (Deathstalker)

  • 신규 특성: 꺾이지 않는 의지 (Unshakeable Drive)죽음추적자의 징표(Deathstalker’s Mark) 를 소모하면, 다음 매복(Ambush) / 절개(Mutilate) / 암흑칼날(Gloomblade) / 기습(Backstab) / 그림자 일격(Shadowstrike) 의 피해가 50% 증가.

  • 죽음추적자의 징표 변경목조르기(Garrote) / 그림자 일격(Shadowstrike) 이 대상에게 징표 3중첩을 적용. 이미 징표나 암흑의 밤(Darkest Night) 이 있으면 적용되지 않음. 마크된 대상에게 5콤보 포인트 이상 소비 시, 1중첩을 소모하며 120% 역병 피해를 줌.

  • 징표는 대상이 공격 불가 상태(예: 정신 지배됨)가 되면 효과 없이 제거됨.

  • 암흑의 밤 변경 – 마지막 징표를 소비하거나 마크된 대상이 죽으면, 기력 40 회복. 다음 독살(Envenom) (5콤보 이상)은 확정 치명타, 60% 추가 피해, 징표 3중첩 적용. (효과 중에는 목조르기가 징표를 적용하지 않음)

개발자 코멘트: 징표 적용을 더 쉽게 하고, 징표–암흑의 밤 순환 구조를 명확히 하는 것이 목표. 암살은 은신 상태일 필요 없이 목조르기로 징표를 걸 수 있으며, 새로운 징표는 기존 것이 끝나야만 적용됨. 또한 암흑의 밤은 이제 5콤보만으로도 발동할 수 있음.


기타 영웅 특성 변경

  • 증인 제거(Clear the Witnesses)칼날 부채(Fan of Knives) / 수리검 폭풍(Shuriken Storm) 피해 +50%.

  • 피의 타락(Corrupt the Blood)파열(Rupture) 피해 +10%.

  • 미끼와 전환(Bait and Switch)회피(Evasion) 의 마법 피해 감소 효과 20% → 15%.


직업 공통 (Class)

  • 신규: 냉혈한 학살자(Cold Blooded Killer) – 콤보 포인트를 생성하는 공격이 치명타일 때, 20% 확률로 다음 마무리기의 치명타 확률을 100%로 증가.

  • 신규: 날랜 칼잡이(Swift Slasher)난도질(Slice and Dice) 이 추가 공격 속도를 부여하며, 가속 수치만큼 추가 공격 속도 증가.

  • 재빠름(Alacrity) – 가속 1.5/3% 증가.

  • 비열한 습격(Cheap Shot) – 쿨다운이 12초로 변경.

  • 초충전(Supercharger) – 암살: 왕의 파멸, 무법: 전투 준비, 잠행: 그림자 춤 발동 시 효과 발동 (기존과 다른 연동).

  • 공중 자극(Airborne Irritant)실명(Blind) 추가 대상 적용 효과 삭제. 대신 쿨다운 80% 감소, 지속시간 80% 감소.

삭제된 공통 특성

  • 곡예 타격(Acrobatic Strikes) → 무법 트리로 이동

  • 냉혈(Cold Blood)


암살 (Assassination)

개발자 코멘트
Midnight에서 암살은 출혈·맹독 유지와 기력 관리라는 본질에 집중하도록 변경됨.

  • 은신 없이도 다수 대상에게 출혈 확산 가능 (혈폭풍(Crimson Tempest) 활용).

  • 특정 상황 전용 기술 다수 삭제, 로테이션 단순화.

  • 독살(Envenom) 연계 보상이 커져 기력 관리와 타이밍이 중요.

주요 변경 사항

  • 정복 불가(Implacable) – 독살 피해 +10%. 효과 종료 후 5초간 기력 생성 +40% (최대 +100%).

  • 자연/출혈 피해 증가 – +10%/20%.

  • 왕의 파멸(Kingsbane) – 종료 시 대상에게 5연속 공격, 무기 맹독 발동, 콤보 포인트 생성.

  • 동기 부여된 살인자(Motivated Murderer) – 기력 재생 +30%.

  • 날카로운 일격(Canny Strikes) – 치명타율 +2%.

  • 철사(Razor Wire) – 목조르기 지속시간 +4초.

  • 끝을 맺어라(Finish the Job) – 죽음의 표식 중 모든 피해 +10%.

  • 2차 중독(Secondary Poisoning) – 무기 맹독이 인접 적에게 확산.

  • 절단(Avulsion) – 파열 피해 +20%.

  • 왕살자의 보상(Regicide’s Reward) – 왕의 파멸 종료 시 가속 +2% (중첩). 매 2초마다 2% 감소.

  • 고무적인 일격(Inspiring Strike) – 독살이 이미 활성 상태에서 다시 사용 시, 모든 피해 +5% + 맹독 적용 확률 증가.

  • 독술사의 추진력(Poisoner’s Drive) – 활성 독살 재사용 시 콤보 포인트 1 회복.

  • 치명적 모멘텀(Deadly Momentum) – 마무리 기술은 콤보 포인트당 3% 확률로 치명타율 +6% (6초).

  • 맹독 상처(Venomous Wounds) – 기력 회복량 8 → 4. 다중 출혈 시 회복량 감소. 파열 걸린 대상이 죽을 때 기력 보상도 감소.

  • 죽음의 표식(Deathmark) – 대상에게 출혈 피해, 16초간 기력 80 회복. 목조르기/파열/맹독 피해 +100%. 맹독은 중첩 2회 적용.

  • 혈폭풍(Crimson Tempest) – 10미터 내 적 전체 피해. 가장 긴 목조르기/파열을 2명에게 복사. 콤보 포인트 1 획득.

  • 부식성 분사(Caustic Spatter) – 이제 독살/왕의 파멸 사용 시 발동.

  • 급속 주입(Rapid Injection) – 2포인트, 독살 피해 +15/30%.

  • 날아드는 단검(Flying Daggers) – 칼날 부채 피해 +20% (+10% 추가, 5인 이상 공격 시).

  • 치명적인 혼합물(Fatal Concoction) – 무기 맹독 피해 +15/30%.

  • 맹독 폭탄(Poison Bomb) – 1포인트, 콤보 포인트당 5% 확률 발동.

삭제된 특성
동맥 정밀 / 무차별 학살 / 가벼운 단검 / 암살 대가 / 피 칼날 / 뼈 가시 / 작은 맹독 칼날 / 비틀린 칼날 / 악의적인 맹독


무법 (Outlaw)

개발자 코멘트
Midnight 이전 무법은 난이도가 높고, 전투 준비 유지와 주사위 굴리기 타이밍 관리가 복잡했음.
이번 개편으로 더 직관적이면서도 “도박꾼” 판타지를 살림.

  • 주사위 굴리기(Roll the Bones) → 이제 하나의 보너스만 제공하되, 단계가 오를수록 강력해짐.

  • 전투 준비(Adrenaline Rush) → 일정 지속시간, 효과가 더 강력.

  • 로테이션은 콤보 포인트 생성/소비 + 에너지 관리 중심.

주요 변경 사항

  • 최고의 사기꾼(Gravedigger)미간적중(Between the Eyes) 이 45% 확률로 피해 버프 2중첩.

  • 죽음의 칼날(Dispatch) 5콤보 소비 시, 즉시 악당의 일격 추가 타격.

  • 미간적중 – 피해 +40%, 지속시간 = 2 + (콤보 × 2)초.

  • 주사위 굴리기 – 4단계 보너스 중 하나 발동 (이전 단계 포함).

  • 권총 사격(Pistol Shot) – 기회 포착 시 비용 절감 + 피해 증가.

  • 전투 준비 – 지속시간 20초 → 15초, 기력 재생 50% → 75%.

삭제된 특성
양손잡이 / 확률 계산 / 명중 사격 / 더러운 속임수 / 나비처럼 벌처럼 / 유령의 일격 / 초록빛 칼날 / 주 무기 개선 / 정밀한 절단 / 반격 / 삼중 위협 / 기습적인 우위 등


잠행 (Subtlety)

개발자 코멘트
잠행은 지나치게 많은 조건부 버프와 쿨기를 관리해야 했고, 타이밍 실수 시 손해가 컸음.
Midnight에서는 조건부 효과 축소, 쿨기의 역할 명확화, 직관적인 로테이션 제공에 집중.

주요 변경 사항

  • 강력한 화약(Potent Powder) – 검은 화약(Black Powder) 이 5콤보 이상 사용 시 숙련도의 30%만큼 피해 증가.

  • 빠른 죽음(Swift Death) – 가속이 죽음의 상징(Symbols of Death) 쿨다운 회복 속도에 영향.

  • 계획된 처형(Planned Execution) – 죽음의 상징이 치명타 피해 +10%.

  • 경고 신호(Warning Signs) – 죽음의 상징이 공격 속도 +25%.

  • 단검 춤(Danse Macabre) – 그림자 춤 활성화 시, 콤보 생성/소비 공격마다 추가 그림자 피해.

  • 약점 노출(Find Weakness) – 이제 버프, 공격이 방어도 30% 무시.

  • 비밀 기술(Secret Technique) – 쿨다운 30초, 가속의 영향을 받음.

  • 그림자 춤(Shadow Dance) – 쿨다운 45초.

  • 죽음의 상징 – 마무리기 피해만 증가.

  • 그림자 일격(Shadowstrike) – 피해 +150%, 기력 소모 45 → 50.

삭제된 특성
채찍질(Flagellation)


Lv72 원숭이마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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