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은 620 이었고 4셋 2장식. 2차 스텟은 엉망인 상황...
특성은 혹냉 서광으로 진행했습니다.
학원 팟이었는데 대부분 경험이 있으셨고 레벨도 다들 저보다 높았습니다.
이때 로그가 망할 거라는 걸 예상...
공략은 유튜브 영상을 참고 했습니다.
1넴이 까는 거미줄 바닥은 최대 사거리 잡으면 거의 날라올 일이 없어 편하게 딜했습니다.
같이 맞아줘야 하는 맞대결은 대미지가 들어온 후 끌어댕기기 시작하는데 영웅과는 비교도 안될정도로 빡시게 끌어 댕겨서 첫 트라이에서는 일렁임을 마구 써서 겨우 살았었구요.
다음 트라이부터는 그냥 끌어댕기기 전에 시간 돌리기 + 일렁임 한번으로 딜하면서 패턴을 넘기게 되었습니다.
사잇페는 쫄이 마구마구 나오는데 영웅에서는 못 보던 몬스터도 있고 피통도 많았습니다.
공대장이 지정한 위치로 이동 후 ( 쫄들이 나오는 곳의 완전 반대 방향 ) 광딜.
이때가 법사가 딜파이를 가장 많이 먹을 수 있는 구간인 것 같습니다. 사잇페에서 얼마나 빡딜을 하느냐가 로그 고점의 열쇠가 될듯.
근데 제가 간 공대는 탱이 익숙하지 않은지 빡딜하면 어글이 튀더라구요. 저 포함 몇몇 분들이 쫄한테 맞아 죽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사잇페를 넘기면 그 이후는 처음의 반복이었습니다.
최대 사거리 잡고 때리다가 위산 걸리면 바닥 거미줄 지워주고 맞대결 맞으면 버티면서 딜딜딜 그렇게 킬~!
1넴 답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로그는.... 초록색... 템렙 대비 점수가 70점인걸 위안으로 삼으며 빨리 템 파밍을 해야 겠다는 생각만 다시 한번...
2넴은 1넴보다 좀 헤맸습니다.
이유는 첫 번째로 쫄이었습니다. 괴이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끝났는데도 쫄이 살아있으니...
두 번째 이유는 경험이 부족한 탱이 자꾸 레이저 시작점을 요상하게 까는 문제였습니다.
그게 첫 번째 이유와 맞물려 쫄이 넘쳐나게 되어버렸죠.
몇 번의 트라이 끝에 탱이 완전히 감을 찾자 두 문제가 한번에 해결되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자 손쉽게 킬~!
로그는 놀랍게도 파랭이!!!
1조에 속해서 쫄에게 광으로 빡딜을 넣은 것이 주효했던거 같습니다.
같이갔던 지인은 2조에 걸려서 쫄 타임을 한번 못한 나머지 로그가 처참했으니 말이죠.
이렇게 한 시간 쪼금 넘는 시간으로 어렵지 않게 2신화를 완료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3신화 도전해 보고 싶네요.
3~4넴드 잡을 때 법사가 알아둬야 할 팁을 알고 있으시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