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균나락이 참 좋은게

확팩잼있겠다
댓글: 4 개
조회: 1893
2026-06-23 16:58:10
앞으로도 계속 이런식 넴드 나와줬으면 좋겠다 시기도 맘에들고

넴드1이랑 쫄무리도 별로없어 편하고 부케들 주사위 남는애들 굴리려고 가다가보니 진짜 일주일에 빠르게감


넴드 공략자체도 꽤 잼있는편이고 특히 새벽에도 파티가 꽤 있을정도로 인기가 좋음 첫주라 그런가...


담주부턴 꿈균이랑 묶어서 1상 파티나 첨탑2까지 해서 2상파티 많이 질거 같음



결론 진균나락 잼있다 


Lv67 확팩잼있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