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클래식+는 지금 우주로 가버린 스토리 정리할생각일까

스노우
댓글: 21 개
조회: 1663
2026-06-24 14:42:22


와우 스토리 산으로 갔다고 생각하는부분이 몇군데 있는데



일리단 리치왕 데스윙 초고속으로 사망시킨이후에 변변찮은 억지보스들 끄집어내다가


드군때 이걸 타개하려고했던지 멀티버스 <- 이게 스토리 죠져버린 비중이 제일 컸고


그후로 어둠땅때 내세를 너무 비중없게 다뤘던것도 있고




그때 그떄 뽕차게 진행하려다보니 무리수 이빠이 두다가 결국 우주(진짜임) 로 스토리가 가서 감당이 안되고있는데


이번에 클래식+나오면


1. 너무 비중있는 보스들말고 소소하게 가시멧돼지 아감마감 레이드 뛰고 이런식으로 가려는건지


2. 아니면 스토리 그냥 정리 정리하고 본섭이랑 별도로 가려는건지



궁금하네요

Lv79 스노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