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대공세 이벤트 이거 지들끼리 상금 나눠 먹는다는 말이 있는데

아이콘 Kiof
댓글: 17 개
조회: 3352
추천: 6
2026-06-24 14:07:55

댓글 보면, "일반인 대회는 왜 없냐?", "또 스트리머 지들끼리 상금 다 나눠 먹네ㅋㅋ" 이러고 있음

상금으로 천 만원이 걸려있다니까 괜히 배알이 꼴리는 거 같은데


일반인 대회를 열어도 본인들은 참가할 수 없다는 걸 모르나 봄. 일반인들이 나오는 대회를 만든다 해도 늬집 민수, 철수가 나오는 게 아니라 실력 있는 초고평점 애들 위주로 섭외해서 토너먼트 실력전으로 가겠죠. 그래야 수요가 있고 뷰어쉽이 생기는 거지ㅋㅋ 쐐기 10단 돌던 일반인 A-Z 나와서 지들끼리 치고 박으면 그걸 누가 봐요. 누구는 마이크 켜고 누구는 끄고 재밌겠다 ㅇㅈ? PVP 파이를 키우기 위한 홍보성 이벤트니까 일반인 섭외를 안 하는 거임.


롤도 라이엇이 지원하는 대회들 예를 들어 라인CK같은 거 죄다 스트리머들 나오는데 이거 가지고 태클 거는 사람은 ㄹㅇ 단 한 명도 못 봤음ㅋㅋ

희한하게 와우 관련 스트리머 이벤트만 열리면 꼭 일반인을 위한 대회는 없냐 이러는 게 좀 특이함ㅋㅋ 게임사가 후원하는 평범한 일반인 방송도 있음?

Lv64 Kiof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