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질문글][와우입문][첫캐로탱커][길찾기애드온mdt?]

Catlike
댓글: 8 개
조회: 733
2026-06-23 19:48:28
형님들 안녕하세요

저 곰 드루이드를 너무 하고 싶어서요.. 근데 이게 탱이더라고요

던전 같은거 가면 길 알아야하잖아요? 애드온 중에 mdt라는게 있던데 이걸로 길찾기 수월한가요?

길 1도 몰라도 탱커로 게임 시작해도 되는거 맞나요?

다른 딜러 안하고 곰탱하고 싶어서요 ㅠ

Lv5 Catlik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