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요약]
1) 천벌의 망치
응징의 격노 상태일때 심판이 천벌의 망치로 바뀜
2) 복수의 천벌
천벌의 망치가 대상의 체력에 따라 50%까지 추가 피해를 줌 체력이 낮을수록 더 많은 추가피해
3) 복수의 방패
신의 가호가 추가로 10% 피해를 감소하고 복수의 방패를 시전함
4) 새벽의 축복
체력이 85% 이상일때 20야드안에 아군이 받은 피해 중 5%가 자신에게 이전됨
최대 매 5초마다 2846
5) 황혼의 축복
받는 피해가 체력이 감소함에 따라 10%까지 줄어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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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신성한 불길
천상의 폭풍이 정화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10%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최대4명에게 전이됩니다 <--삭제
7) 빛의 질주
신성한 힘을 생성하는 능력이 치명타로 적용하면 10초동안 가속이 5% 증가
8) 기사단의 공세
기사단의 공세 사용 후 2번째 공격인 기사단의 베기가 시간이 지나도 만료되지 않고 유지됨
즉 미리 기사단의 공세를 사용해서 기사단의 베기로 변경해 놓으면 기사단의베기-기사단의공세-기사단의베기로 신성한 힘 생성을 3번 연속으로 가능
9) 불타는 성전
지속 피해를 입히는 공격이 10% 증가
10) 찬란한 영광
신성한 힘을 소모할때마다 일정확률로 응징의격노 <<삭제
파멸의 재 사용시 8초동안 응징의격노 발동
11) 신성한 격노
응징의 격노 지속시간 4초 증가(2/2포인트) 찬란한 영광에도 적용
12) 사형 선고
해당 지역내의 모든대상에게 3593의 피해를 입히고 하늘에서 대상에게 천천히 망치가 떨어집니다
10초 후에 대상은 사형선고 피해를 받은 모든 대상이 그동안 시전자의 능력으로 입은 신성피해의 10%를 받습니다
13) 판사, 배심원과 집행관
신성한 힘을 사용하는 능력의 데미지가 5% 증가
사형 선고 이후 사용하는 2번의 신성한 능력이 신성한 힘을 되돌려줍니다
14) Apex 특성
전쟁의 기술이 다음 발동하는 심판의 칼날의 피해를 150% 증가
응징의 격노가 전쟁의 기술 부여
15) Apex 특성
응징의 격노가 최후의선고, 천상의 폭풍 데미지 증가 20%
16) Apex 특성
응징의 격노동안 심판의 칼날이 신성한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부채꼴)
주 타겟에는 4578데미지, 범위 안에 있는 다른타겟에는 2289데미지
--영특은 각자 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