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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이번 버프를 보니 확실해지는군요

Tefdo
댓글: 3 개
조회: 4607
추천: 1
2021-01-30 16:14:27
와우 개발진이 비주류 직업에 대한 제대로된 분석을 하지 않는다는게 보입니다

현재 생냥의 장점은

밀집된 몬스터들에 대한 타겟제한 없는 순간광 하나 인데

현재 주로 문제가 되는 부분은 단일이고

단일이 안 좋은 이유는

단일에 적합한 전설이 없고

단일 메인 딜링 기술이라고 볼 수 있는 랩터의 일격이

창끝 버프를 받으면서 사용해도

총 딜량이 폭탄이나 독쐐. 살상에 비해 압도적이지도 않으며

그렇다고 고루고루 균등하게 높은 데미지를 주는 것도 아니닌데다가

도관의 능력도 매우 단순한 편에 효율이 좋은 것도 아니라서 쓸 데가 없다는거죠

개인적인 생각으로 단일에서 베스트 dps를 뽑을 수 있는 세팅은

말드락 + 네싱워리 + 강철덫 + 협공 + 살쾡이 라고 보는데

끊임없는 집중 수급과 말드락 특성상 1차를 올려주는 영혼결속이 많기 때문에

그쪽이 제일 좋을 것 같지만

그렇게 한다고 하더라도 충분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냥은 종합 데미지 5퍼 상승도 좋겠지만

무엇보다 단일에 치중해서 무언가 변화를 주어야 하는데 (아마 타직업도 비슷할거라고 봅니다)

매커니즘상 변경은 하나도 하지 않고 데미지만 올리는 건

그냥 자기들이 설계는 틀렸는데 그걸 인정하고 싶지는 않고

제대로 테스트 해볼 생각도 없으니 통계나 대충 보고 데미지 올리자 같아보이네여...

여러모로 실망스러운 느낌입니다

Lv63 Tef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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