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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수] 패치 전 후 미터기

금칩
댓글: 13 개
조회: 6738
추천: 19
2022-10-14 17:11:18
베타 접속했는데 너프 전 미터기가 남아있길래..

1. 패치 전 단일 (야부 날사 무한동력 시절)


dps는 대충 45k~51k
눈여겨봐야 할 점은 날카로운 일격 딜이랑 날카로운 사격 엇비슷하다는 점?


2. 패치 후 단일

dps는 대충 47~49k
날사가 23%나 까였다곤 하지만 아직 적용 안된듯? 오히려 4셋이 재설계되면서 날사 5% 주는거 때문에 더 높게 나왔네요. (그러므로 날사딜은 무시)

생각보다 잔혹한 동료 너프가 뼈아팠나봅니다. 단 1포인트만으로 야수 딜을 저렇게나 펌핑시킬 수 있었는데 이건 좀 아쉽.

날사 무한동력은 사라졌지만 전쟁명령 + 2셋 시너지가 너무 좋아서 날사가 생각보다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보니 살상 코브라가 없어도 살상명령이 아직까지도 과하게 넘치는 느낌?

살상 명령의 딜이 엄청 늘었네요. 살상 최대 딜이 최대(치명타 터졌을때) 4.2만 → 6.5만까지 치솟았는데 이것 덕분에 dps가 패치 이전이랑 비슷하게 유지가 되는 느낌

참고로 특성은 둘 다 이걸로 했고 다자알로 공격대 허수아비 쳤습니다.


3. 패치 전 광

1분 40초 쳤는데도 불구하고 무려 dps 110k...


4. 패치 후 광

똑같이 쳤는데 75~80k
이건 솔직히 패치 전이 너무 비양심적으로 높았어서 이해가 가는 부분이고 쐐기 열릴때 쓸만한지 다시 봐야할 듯

(광 특성)

5. 광포 트리



야수 = 광포에서 나온 야수 딜
무려 쿨기가 사실상 오크의 피의 격노 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깜빡하고 안눌러도 51~52k..
다만 광야 라인이 포인트 너무 많이 빨아먹어서 무리와 하나를 포기해야 하는데 이 때문에 날사 유지에 생각보다 엄격해져야 하는게 귀찮아지네요


번외) 생냥 단일 변화

※ 원래 가속 30~35%로 맞추고 해야되는데 귀찮아서 치명 30%, 가속 22%로 진행

총 dps 36~37k


dps 42k에다가 살쾡이 최대딜 16만 ㅗㅜㅑ..

와우저

Lv62 금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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