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순야냥도 한번 해보셔요~

오로비스트
댓글: 5 개
조회: 1755
2026-06-16 01:28:45
주로 탱 케릭만 하는 유저인데 한밤에서 딜러는 야냥만 하고 있어요.
12단까지는 어순야냥이 무리지도자 야냥보다 훨씬 쎈 거 같아요.
딜이 좀 아쉽다 느끼는 야냥님들 보면 다 무리지도자네요.
어순야냥은 특화 50%, 치타 33% 이정도면 템렙이 낮아도 280 넘는 타 딜러들보다 수박 빨리 먹으니 한번 해보세요~

Lv40 오로비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