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야수] 레이드에서 딜이 안나와서 고민이에요

캐슬롱
댓글: 4 개
조회: 1053
2026-06-17 12:00:36
캐릭명은 "팻보이" 입니다
레이드에서 무리지도자트리인데 딜이 너무 안나와요 ㅠㅠ
몇주전에 카이메루스에서 딱 한번 90점이 넘었었는데 그 때 만큼 딜을 못 뽑겠어요. 그 땐 어떻게 했는지 모르겠네요
템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가속이 조금 높아졌긴했는데...
로그보고 조언 좀 해주실분 계실까요?

Lv6 캐슬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