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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야냥의 최대 문제점

bukibuki
댓글: 6 개
조회: 1658
2024-10-08 11:54:50
패치노트 보니 다음에도 야냥 그저그럴듯

용군단내내 비록 취업은 안 되도 일단 쐐기팟 들어가선 앵간하면 딜미터기 1등은 놓치지 않는 딜딸러였는데 소내부전쟁때 생긴 바실리스크 목줄 특성 때문에 야냥이 나락으로 떨어짐

걸린 도트 당 10% 곱연산으로 대상이 받는 댐쥐를 늘어나게 만들어서 일견 좋아보였는데 문제는 이 도트 곱연산이 기본 베이스로 깔린 상태에서 남들과 딜이 비슷한 수준이 나오도록 설계해버림

이러다보니 광을 쳐야하는 상황에서 찍딜대상을 제외한 주변에 도트를 능동적으로 뿌릴 수 없는 딜 구조와 맞물려서 야수회베랑 광역 살상으로 묻딜하는 게 나락으로 떨어져서 쐐기 전체딜에서 탱이랑 딜경쟁하는 처참한 사태가 발생해서 경악한 냥꾼들이 다 격냥이랑 생냥으로 변하고 야냥은 멸종위기종이 되어버림...


이 문제점을 블쟈에서도 인식해서 10%씩 늘어나던 걸 4%로 바꾸기고 살살명령 18% 댐증, 야수 댐쥐 4% 늘려놨는데 이걸론 택도 없고

기본 버프에 추가로 바실리스크 목줄 특성 자체를 개편해서 도트댐증을 없애고 모든 야수 딜 7% / 15% 증가 이렇게 만들어야 예전 용군단 시절 그 야냥이 될 거 같음...

Lv27 bukibu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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