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죽
죽음을 가져오는 자: 말살의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죽음을 가져오는 자: 영혼의 파동의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죽음을 가져오는 자: 죽음의 징표 약화 효과의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산레인: 피는 생명이다 피의 짐승이 이제 피해량의 35%로 폭발합니다(기존 50%).
죽인 딜버프 산레인 딜너프
이 정도 차이로는 죽인 선택할 이유가 아직없는듯 패치된다고 해도 여전히 산레인이 조금 더 쌜듯
그래도 차이가 많이 좁혀지면 죽인선호유저들한테는 매우 좋은 패치인듯.
결과적으로는 딜너프 조금 받음.
악탱
침묵 인장 2초너프로 고단유저들이 우르르 몰아서 인장 태광으로 광치던거에 타격을 좀 받을듯
주차단수 유저들까지는 큰 영향 없을듯.
딜 조금 깍일거고 치유량도 조금 깍이겠지만 여전히 악탱이 원탑일듯.
하지만 알드리치 5퍼 너프로 이제 지옥상흔이 더 나을거 같음.
양조
양조장의 균형은 방어력을 55% 증가시킵니다(기존 45%).
숙련도: 교묘한 싸움꾼의 회피 확률 보너스가 5% 증가했습니다.
호랑이장수의 데미지가 15% 증가했습니다.
라이징썬킥의 데미지가 15% 증가했습니다.
천상의 양조 음료의 흡수량이 20% 증가했습니다.
오오 양조 폭풍 상향 주력스킬들이 다 상향먹고 몸도 조금 상향됨. 아주 바람직한 패치라 생각.
상대적으로 밑바닥에 쳐박혔던 양조가 올라와서 이제 다른탱이랑 비슷해 질지도?
수드
이해가 안되는 패치임 안그래도 딜 밑바닥인데 딜을 깍아? 심지어 영특이 레이드랑 상관없는
쐐기용 특이라 더 이해가 안됨. 조드 광딜 조정하려고 하다 영특이 같이 너프당한거 같음.
물론 수드의 경우는 영향력이 미미해서 조드기준으로 패치한거 같긴함. 수드신경도 안쓴듯.
6탱중 딜이 밑바닥이라 딜 상향이 필요한데 패치없이 넘어간게 아쉬움.
전탱 보기 패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