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와우 시작해서 주간퀘,구렁 등등하면서 지내다가 위대한금고라는 시스템 어느정도 이해해서 결국 좋은 템을 위해서는 쐐기를 돌아서 금고 열어야 좋은템 먹는다는거 알아서 쐐기를 돌아봤습니다.
그리고 와우는 던전이 재미있는 게임이니까요
그런데 쐐기라는곳 왜이렇게 살얼음판인가요..?
초보나 복귀자는 쐐기 근처도 가면 안되나요?
딜좀 못하면 죄인이고 차단좀 못해도 죄인이고... 이건 뭐 겁나서 가질못하겠네요
유튭 아무리보고 숙지하고 가더라도 실제해보는것은 틀리니까 남들이 말하는 저단은 좀 관용적으로 하실수없나요?
본인 아는 던전이고 부캐라고 탱커가 징표도 안찍고 우르르몰아서 잡다가 죽으면 이것도 못하냐는듯한 말투로 분위기 흐리고...
힐러가 처음해보는 패턴에 바닥피하랴 힐하랴 템렙도 낮으니 힐량도 적어서 힘든데 모으기는 더럽게 모아서 전멸하면 힐못한다고 뭐라하고...
도대체가 적응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마치 경력직만 모집하는 현실판 세계를 가져다 놓은 느낌이네요
내 쐐기돌로 저단팟 모아서 간건데 시클못할듯하니 그만하고 싶다니 사사게에 글을 쓰라니 자기는 당당하다느니..본인 돌도 아닌데 왜케 예민하게 구는건가요?
혹시 시클못하면 템도 못먹나요?본인 그 평점인가? 그게 깎이나요?
그렇게 잘하고 자신있으면 고단을 가지 왜 저단을 와서 예민보스끝판왕처럼 난리털고 사사게에서 결판보자는 식으로 하는건가요?
열받고 짜증나서 주저리주저리했는데 결국 와우는 처음시작하는 사람은 쐐기하면 안되는건가요?
새로운 시즌이 열린다는데 그때 남들 다같이 배우고 연습할때 같이 성장해야하는건가요?
지금템렙 667이고 와우헤드보고 4셋마췄습니다.
이제 주간퀘나 구렁만해서는 템렙을 올리기가 한계인거 같은데 뭘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