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하세요. 흑주입니다. 최근 전쟁관련해서 길게 말씀드립니다.

지춘
댓글: 47 개
조회: 2319
추천: 27
2020-08-03 17:07:05
안녕하세요. 최근 물자반납하랴 전쟁하랴 양진영 모두 수고가 많으십니다. 우리 모두는 안퀴라즈 오픈 이벤트 기간을 함께 겪고 있으며 또 곧 열릴 징 이벤트가 다가오면서 우리 모두 서로에 대한 견제와 불신이 갈등으로 빚어지고 있습니다.

그 갈등의 근본적인 원인이라고 말할 수도 없고 또한 그것이 올바르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최근 우리 양진영의 대규모 필드 전쟁이 이번일에 영향이 없다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지금까지는 게시판에 어떤 글이 올라오든 개인적인 대응을 하지 않고 혼자만의 유희(엥?)로 여겨왔지만 어찌됐든 현재 상황처럼 오해와 갈등 속에 갇힌 양진영간의 불화를 어느정도는 누그러뜨리고 싶은 생각에 글을 올립니다.

처음에 제가 공대를 구성하여 검바산으로 갔던 이유는 얼라 공대의 악의적인 인던 진입 방해와 일부 얼라유저들이 호드 유저분들에게 가하는 비하와 조롱글을 보고 상당히 어처구니가 없었고 인구수는 조금 부족하지만 우리도 모이면 똑같이 할 수 있다라는 마음은 조금 있었고 그냥 제가 전쟁을 좋아해서 그랬습니다.
그리고 호드 공대분들이 외부버프를 간직한채 안전하게 입던을 하도록 나서서 돕고 싶었습니다.

이로써 저희 호드공대는 처음엔 힘들었지만 점점 호드 유저분들께서 수고를 알아주셨고 많은 응원과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그간 일주일 동안은 저의 와창 인생에서(롤창보단 와창을 선택) 가장 재미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목표대로 다는 아니지만 많은 호드 공격대분들께서 안전하게 입던을 할 수 있었고 저에게도 많은 분들께서 감사의 말씀도 주셨습니다. 이렇게 할 수 있도록 저에게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호드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일부 얼라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인던 진입에 힘겨움을 안겨드렸고 최근에는 저희 공대로 인해 파티찾기 채널을 통해 비슷한 시간대에 출발하는 공대끼리 합심하여 한꺼번에(4~5공대) 검바산을 진입하는 장관을 일으키기도 하였습니다.

제 이야기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어제 있었던 그리고 늘 골칫거리였던 첩자 활동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어제 빈xx라는 호드 법사분은 제 공대에 있었습니다. 자주 오셨던 분입니다. 어제의 상황은 얼라측 약 2개공대 호드측 약 1개공대였고 검바산을 지키던 도중 위에서 말한 것처럼 레이드공대 3개공대가 모여 들어올때 최대한 많은 얼라 유저를 잡아냈고 전멸하는 상황이였습니다.(어제 얼라 검둥 공대분들 정말 멋졌습니다.)

그리고 우리 호드 공격대가 들어가는 틈을 이용해 부활하고 다시 얼라 공격대를 잡고를 반복하다가 저희를 잡으러 온 2개공대에 밀려 검바산 밖으로 나가 토륨에서 그 유명하신 이신폭 공대를 그리폰 자리에서 섬멸(아 이 단어 안쓰기로 했는데) 시켰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계속 제 이야기를 하네요. 그냥 계속 하겠습니다.

그때 저희 공대에서 말하길, 얼라의 다른 공대원이 유튜브 방송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뒤이어 올라오는 얼라 1개 공대와 가까운 무덤에서 부활하는 얼라의 전투에서 우리 호드 공대는 전멸했습니다. 그리고 유령상태에서 저는 그 방송을 켰습니다.

그런데 뒤이어 방송에서 들리기를 누군가와 서로 험악한 대화가 오가는것을 들었습니다. 그 전에 방송하는 사람이 디코 주소를 메인?에 올려놨다는 채팅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호드 누군가가 그 디코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아채고 누군지 몰라도 그러지 말자고 이야기를 했고 이것을 들은 공대원분들도 심한 불쾌감을 드러내며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어차피 얼라측에서 방송으로 전쟁을 송출하고 있고 더이상 전투를 하기엔 재미도 의미도 없다고 생각해서(쪽수 딸려서 바지에 오줌을 지렸지만 후달린거 절대!아님!) 공대분들께 30분정도 쉬고 다시할지 안할지 결정하겠다고 하고 해당 방송 시청을 껐습니다.

제가 말씀을 드리고 싶은것은 그 빈xx라는 분은 첩자가 아닙니다. 단순히 유튜브 방송하시는 공대원이 메인에 주소를 띄워놨고 그걸 보고 들어간겁니다. 그리고 얼라공대도 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것도 알고있습니다.
아래 조롱글을 올리시는분은 이걸 알고서도 올리시는거라면..하

그리고 제가 무슨 싸울팽이라도 됩니까. 이런거에 반응이 왜이리 호들갑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아래 링크 따라가서 해당 방송을 봤습니다. 거기에서 얼라 몇몇분은 정정당당하지 못하다며 호드를 비난하시고 양아치등 저급한 언어를 사용하며 조롱하는 언사가 있더군요.

자 그렇다면 백번만번 양보해서 빈xx분이 첩자라고 치고서,  얼라분들은 정말 정정당당하신가요?

이 물음에 무슨 답변을 하실지 궁금합니다.

어제도 제가 어디로 갈지 정하면 하면 다른 지역으로 곧장 달아나시고 하시던데요 ㅎㅎ(솔직히 이 부분은 실망했습니다ㅠㅡㅠ)
이 것 말고도 몇가지 더 있지만 지금도 구구절절인데 더 쓰면 십십절절하니까 패스.(부장달자)

정리하자면 아래에서 언급되는 빈xx이라는 분은 첩자가 아닙니다. 그저 상대유저에게 해선 안될 행동을 저지른 분입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빈xx님께서는 꼭 사과를 하셨으면 합니다.

우리 상대유저에게도 저에게도 우리 공대원분들께 사과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부터는 그러지 마세요.

원래는 글을 짧게 궁서체로 작성하다가.. 물 난리로 물퍼내고 쓰고 또 물푸고 하다보니 병맛글로 변질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앞으로는 정말 건강한 컨텐츠를 즐기는 유저가 되도록 양진영 모두 노력합시다.
그리고 안퀴관련해서 얼라분들께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신다면 당분간 실리더스 쟁을 자제할까말까 고민고민하지마girl

아울러 오늘 천안 물난리때매 귀가 늦어요(네이버 검색 1위)

p.s 밑에 글 올린 얼첩아 너 이제 호드라매 이쓰블르므..ㅂㄷㅂㄷ쪽지 답장해
      원래 이 글 제목은 "최근 전쟁관련해서 짧게 말씀드립니다."




불휘 길드 모집중

Lv57 지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