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vP 최고를 지향하는 라그-호드 서버 <악당> 길드의 부길마입니다. 제목과 같이 금일 있었던 길드삭제빵 매치에 대해 정리해드리려 합니다.
1. 3서버 호드에는 먼저 생긴 <악당> 길드와 이후에 생긴 <악 당> 길드가 공존하고 있었으며 이는 각 길드가 서로 인지하고 있었던 부분입니다. (가독성을 위해 각 길드명에 색을 입힙니다.)
2. 본 길드는 "대갈빡후리기"라는 어떤 저렙의 타우렌 유저가 파티찾기 채널에서 우리 길드를 인성 쓰레기 길드라고 도배하고 있길래 길드초대를 해 사실 확인을 하였고, 이는 <악당> 길드가 아닌 <악 당> 길드의 2명인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3. 매너 플레이를 강요하던 길드는 아니었지만 길드 이미지를 실추시키면 강퇴라는 조건이 있는 저희 길드의 내부의 여론은 점차 나빠져갔으며 길드원들이 자처해 길드삭제빵을 제안하자며 길마를 부추겼습니다.
4. 이에 <악당>의 길마는 이를 수용하여 <악 당> 길드에 의견을 전달, 동렙으로 선정된 전사 대 전사 매치인 <악 당> 길드의 길드마스터인 "전사대통령"과 <악당> 길드의 길드원 "아케나이트"의 매치업이 밤 10시 오그리마 듀로타 앞마당에서 성사되었습니다.
5. 단두대 매치는 길드마스터들끼리 사전에 "단판"으로 합의했습니다.
많은 라그호드 분들이 찾아주신 해당 매치업의 결과입니다.
https://clips.twitch.tv/InquisitiveIcyWasabiTebowing
매치 결과 <악당> 길드가 승리했으며 <악 당> 길드는 약속대로 길드 이름이 주는 혼선을 정리하고 길드를 해체해주시길 바랍니다.
p.s. 매치 시작 전에 3선 2승제? 라는 말이 오갔지만 이는 당사자들이 아닌 구경꾼이 난입해 대결 상대들에게 물어본 것(이 또한 녹화되어 있음)이며, <악당> 측은 길마나 전사 대표 아케나이트 모두 너무나 당연히 사전 합의에 의해 무시했습니다. 이후 아케나이트 길드원은 자연스레 육아를 위해 자리를 비운 것입니다. 거짓된 정보로 선동 혹은 선동되는 일없으시길 바랍니다.
막고라는 당연히 단판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