넴드 들이 다 우직하게 스텐딩 딜을 할수 있는게 벨라밖에없는데
벨라는 기력을 무한대로 주니 단단전투도적을 이길 클래스는 손에 꼽음
나머지넴드들은 택틱상
1. 타겟을 지속적으로 바꾸지만 타겟 피가 적음 = 기력탐이 생기고 쫄에 기습2방 꼽으면 죽어서 다른 클에비해 높은 딜을 넣을 수 있음.
2. 디버프를 지우기 위해 잠시 빠져야됨 = 기력탐 가능 -> 오프닝 딜을 계속할 수 있음
단단 딜 = 100, 100, 20, 20, 20 이면
도도 딜 = 52, 52, 52, 52, 52 느낌임
(둘다 260의 딜을 넣는다고 가정하면)
이럴경우 택틱상 2초 후에 빠지면 단단은 200을 넣고 도도는 104를 넣어서
디피차이가 많이날수밖에 없음..
-- 이해를 돕기 위해 극단적인 상황을 가정함 --
단단의 딜 현자타임인 기력 보충을 택틱상 할 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