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라떼 리분 패치내용(성기사내용)

로자향
댓글: 5 개
조회: 3364
추천: 7
2022-06-17 18:47:20
3.0.2버전 패치내용(라떼 소리분 패치내용)

모든 플레이어 특성이 반환되고 51 포인트 특성을 포함한 새로운 특성을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몇몇 새로운 주문과 기술이 더해졌습니다. 직업 상급자를 만나 새로운 능력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키린 토와 달라란이 장소를 옮겨갔습니다. 이제 비어 있는 분화구에서는 발을 조심하세요!
미용실이 구현되었으며 대도시에 있는 미용실을 방문하여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업적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업적은 인터페이스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용되지 않은 업적이 많이 남아 있지만 가능한 한 많은 업적을 소급시키려 했습니다. 
GM은 과거 업적을 수여해줄 수 없습니다.
스톰윈드 항구가 운영을 시작합니다.
오그리마 외곽과 티리스팔 숲에 새로운 비행선 탑승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에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노스렌드 항로를 구축하기 위한 작업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탑승장에 침을 뱉지 말아 주세요.
시간의 동굴에서 새로운 입구를 볼 수 있습니다.
적중도와 치명타 적중도, 그리고 공격 가속도가 근접 공격과 주문 공격 모두에 해당됩니다.

일반 주문 시전 변경 사항
일반 주문을 시전할 때:
첫 번째와 두 번째 피해를 받을 때 각각 주문 시전 시간에 0.5초가 추가됩니다.
두 번째 피해 이후에 받은 모든 공격은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정신 집중 주문 변경 사항
정신집중 주문을 시전할 때:
첫 번째와 두 번째 피해를 받을 때 각각 전체 지속시간의 25%만큼 단축됩니다.
두 번째 피해 이후에 받은 모든 공격은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주문력:
주문의 공격력과 치유량을 증가시키는 모든 아이템 효과가 주문력이라는 하나의 능력치로 통합됩니다. 
주문력은 마법사나 흑마법사의 아이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주문 공격력 및 치유량"과 같은 값을 가집니다.
치유를 하지 않는 직업의 경우 툴팁의 설명 정도를 제외하면 캐릭터 창에서 볼 수 있는 변경 사항은 없을 것입니다.



알려진 문제점

주문각인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문양은 기능하지 않습니다.


성기사

모든 오라는 효과 범위 내에 있는 파티원과 공격대원에게 적용됩니다.

직감 (보호): 특성 1 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회피율이 각각 1/2/3/4/5%만큼 증가합니다.

응징의 방패 (보호):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10초로 증가합니다.

응징의 격노로 참을성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증가하는 공력력은 20%로 감소하고 치유량이 20%로 증가합니다.

자유의 축복이 자유의 손길로 변경되었습니다. 성기사마다 하나의 대상에게 하나의 축복만 효력을 발휘합니다. 
기본 마나의 6%를 소모합니다.

빛의 축복과 상급 빛의 축복이 삭제되었습니다. 효과는 각각 상응하는 능력에 포함됩니다.

보호의 축복이 보호의 손길로 변경되었습니다. 성기사마다 하나의 대상에게 하나의 축복만 효력을 발휘합니다. 
기본 마나의 6%를 소모합니다.

희생의 축복이 희생의 손길로 변경되었습니다. 1 등급만 습득이 가능하며 피해의 20%를 시전자에게 이전합니다. 
지속시간은 12초로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으로 증가합니다. 
성기사마다 하나의 대상에게 하나의 축복만 효력을 발휘합니다. 기본 마나의 6%를 소모합니다.

구원의 축복이 구원의 손길로 변경되었습니다. 
10초 동안 초마다 대상의 전체 위협 수준을 2%씩 감소시키고 동시에 공격력과 치유량을 10%씩 감소시킵니다. 
성기사마다 하나의 대상에게 하나의 축복만 효력을 발휘합니다. 기본 마나의 6%를 소모합니다.

신성화의 피해가 전투력과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자각 (징벌): 모든 주문과 근접 공격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천상의 지능 (신성): 2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전체 지능을 3/6/9/12/15%씩 증가시킵니다.

성스러운 중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으로 감소합니다.

신의 가호와 천상의 보호막: 기본 마나의 3%를 소모합니다.

신의 가호: 받는 피해가 50%만큼 감소하고 공격 속도가 100%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목적 (징벌): 주문과 원거리 공격에 적중당할 확률을 각각 1/2/3%씩 감소시킵니다.

천상의 힘 (신성): 보호 1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퇴마술에 소비되는 마나가 감소하고 전투력과 주문력에 비례하여 피해가 증가합니다.

눈에는 눈: 모든 치명타 피해를 각각 10/20%씩 반사합니다.

광신: 주문 극대화 확률이 각각 5/10/15/20/25%씩 증가합니다.

참을성 효과의 지속시간이 3분으로 증가합니다.

상급 구원의 축복이 삭제되었습니다.

심판의 망치: 기본 마나의 3%를 소모합니다.

천벌의 망치: 신성에서 징벌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문에 필요한 마나가 감소하고 망치의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생명력이 35% 미만인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유의 빛 (신성): 2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성한 방패 (보호):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감소합니다.

신성 충격 (신성): 사정 거리가 적/아군을 대상으로 각각 20/40미터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로 감소합니다.

신의 격노: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3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하며 공격 범위가 10 미터로 감소합니다.

계시 (신성): 3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힘의 축복 연마로 증가하는 수치가 각각 10/20/30/40/50%로 증가합니다.

집중의 오라 연마 (보호): 신성 4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원의 오라 연마 (보호): 4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등급까지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원의 오라로 인한 방어도가 각각 17/34/50%씩 증가하고 받는 치유 효과가 각각 1/2/3%씩 증가합니다.

심판의 망치 연마 (보호): 재사용 대기시간이 각각 10/20/30초씩 감소합니다.

정의의 격노 연마 (보호): 위협 보너스가 기본 주문에 포함됩니다. 또한 받는 피해가 각각 2/4/6%씩 감소합니다.

고결의 오라 연마 (보호): 특성 이름이 축성의 응보로 변경되었습니다. 
고결의 오라 효과를 받는 아군의 공격력이 2%만큼 증가합니다.

정의의 문장 연마 (신성): 1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특성 이름이 순결의 문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의의 

문장, 복수의 문장, 부패의 문장에 영향을 줍니다.

성전사의 문장 연마 (징벌): 특성 이름이 성전사의 심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심판 주문에 효과가 적용됩니다.

심판 주문이 빛의 심판, 지혜의 심판, 응징의 심판, 이 3개의 새로운 주문으로 교체됩니다. 
모든 심판 주문은 공격이 적중하는 방식과 치명타로 적중하는 방식에서 원거리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피해는 전투력과 주문력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빛의 심판: 성기사의 전투력과 주문력을 기반으로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4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응징의 심판: 이제 공포 효과를 방지하지 않고 몬스터가 도망가지 못하게 합니다. 예: 생명력이 낮을 경우 등.

지혜의 심판: 성기사의 전투력과 주문력을 기반으로 마나가 회복되니다. 이 효과는 4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신의 축복: 마나를 소진시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으로 감소합니다.

정밀함 특성이 제거됩니다.

순결한 마음 (신성): 2 등급까지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저주나 질병 효과의 지속시간을 각각 25/50%씩 감소시킵니다.

심판의 추격: 2등급까지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각각 8/15%만큼 증가하고 주문에 적중당할 확률이 각각 1/2%씩 감소합니다.

보루 (보호): 특성 2 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참회 (징벌): 기본 마나의 9%를 소모합니다. 지속시간이 1분으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전투 시 10초) 증가합니다. 악마, 용족, 거인, 인간형, 언데드 몬스터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보의 오라: 주문 피해가 증가하고 주문 피해는 신성 주문력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정의의 방어: 마나를 소비하지 않고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됩니다.

정의의 격노: 신성 피해로 발생하는 위협을 90%까지 증가시킵니다.

성스러운 임무로 신의 가호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축복받은 빛 (신성): 추가로 신성 충격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고결의 오라 (징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모든 문장 주문은 이제 1레벨만 존재하고 기본 마나의 14%를 소비하도록 조정됩니다. 
지속시간이 2분으로 증가하고 심판 주문 시전 시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무기가 필요한 모든 특수 능력 사용 시 효과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피의 문장: 무기 공격력의 45%만큼 심판 주문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지휘의 문장: 무기 공격력의 30%만큼 심판 주문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기절한 대상을 공격하면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심판 주문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정의의 문장: 무기 속도에 따라 피해가 증가하고 전투력과 주문력에 기반하여 일정량의 피해가 추가됩니다. 
심판의 피해가 2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문장: 매 공격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전투력과 주문력에 따라 피해가 증가하고, 주기적인 피해 효과 하나 당 심판의 피해가 10%씩 증가합니다.

영적인 집중력 (신성): 1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극기 (보호): 2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절 효과의 지속시간이 각각 10/20/30%씩 감소하고 자신의 주문이 저항될 확률이 각각 10/20/30%씩 감소합니다.

군마 소환: 마나를 소비하지 않고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강인함 (보호): 3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감속 효과의 지속시간이 각각 10/20/30/40/50%씩 감소합니다.

언데드 퇴치 (1, 2등급): 주문이 삭제되었습니다. 
악령 퇴치를 24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 마나의 9%를 소모합니다.

굳은 신념 (신성): 2 단계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복수 (징벌): 이제 최대 3번까지 중복되지 않고 최대 2번까지 중복됩니다.

비호: 2등급 특성까지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각각 10/20%의 능력치를 감소시킵니다.




리분 3.3.0버전 패치내용

완전히 새로운 도전과 탐험 임무로 가득찬 세 개의 5인 던전인 영혼의 제련소, 사론의 구덩이,
투영의 전당이 일반 및 영웅 모드로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얼음왕관 성채에 10인 및 25인 플레이어를 위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격대 던전을 무사히 마친 플레이어는 각각의 우두머리와 도전 모드로 싸울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됩니다.
얼음왕관 성채 공격대 콘텐츠의 단계별 공개 정보를 얻으시려면 던전 & 공격대 토론장(영문)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생성: 새로운 플레이어가 각 직업과 종족의 역할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종족, 직업, 종족/직업 조합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멍해짐: 1~5 레벨의 플레이어가 뒤에서 몬스터의 공격을 받을 시 멍해지지 않습니다.
또한, 6~10 레벨의 플레이어가 멍해질 확률이 감소했습니다.

탈것에 탄 플레이어가 밀쳐내기를 당해도 탈것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나는 탈것에 탄 경우라면,
조금 밀쳐지긴 하지만 곧 다시 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소환수가 밀쳐내기 효과를 동반하는 대다수의 꼬리 휩쓸기 기술에 맞지 않습니다.
1 레벨 캐릭터가 음식이나 물을 소지품에 가지고 시작하지 않습니다.

공격의 명칭이 자동 공격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대상을 계속해서 자동 공격한다는
내용으로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만남의 돌: 이제 15 레벨 이상이면 어떤 만남의 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남의 돌을 사용
가능한 최대 레벨 요구 조건이 사라졌습니다.


성기사

성스러운 중재: 성스러운 중재 효과가 끝났을 때, 대상이 전투 중이 아니라면 소진 또는 만족함 상태를
해제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분에서 10분으로 감소했습니다.
투기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빛의 섬광: 빛 주입 특성을 배우지 않았다면, 이 주문이 지속 회복 효과를 주지 못합니다.
신의 축복: 성기사가 이 능력을 자신에게 사용했을 경우 참을성 효과가 생깁니다.
다른 대상에게는 참을성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특성

신성
오라 숙련: 이 특성이 부여하는 효과가 6초간 지속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빛 주입: 성기사의 빛의 섬광이 12초에 걸쳐 주문 치유량의 50/100%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하게 합니다.

보호
천상의 수호자: 이제 이 특성은 성스러운 희생으로 성기사에게 이전되는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성스러운 희생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은 모든 공격대원과 파티원이 10/20%만큼 감소한 피해를 받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속시간이 6초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지속시간이 경과하지 않았다면 성스러운 희생이 해제되어도 그 효과는 유지됩니다.
성스러운 희생(재설계): 성스러운 희생의 효과가 파티에만 적용되며, 성기사에게 이전되는 피해량이
최대 생명력의 40%를 파티원의 수로 곱한 만큼으로 제한됩니다. 이와 더불어, 마지막으로 성스러운 희생이
최대 피해량에 도달했음에도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대 피해량을 초월했을 때는 성스러운 희생이 해제됩니다. 마지막으로, 성기사의 체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성스러운 희생 효과가 해제됩니다.

징벌
참회: 정의의 복수로 입히는 피해로 인해 군중 제어 효과가 빨리 해제되지 않습니다.

Lv16 로자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