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of Discovery Phase 7 PTR이 출시되면서, 우리는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데이터 마이닝할 수 있었습니다.
호기심 많은 퀘스트 아이템 부터 완전히 새로운 인스턴스 콘텐츠 까지 , 추측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이런 느슨한 스레드에 더해, 우리는 특히 Karazhan Crypts 에 대한 데이터 마이닝된 던전 조우와 상관관계가 있는 새로운 NPC 모델을 발견했습니다 . 그럼, 거친 추측을 해볼까요?
카라잔 지하 납골당
카라잔 아래의 지하 납골당은 항상 흥미진진했는데, 특히 바닐라의 플레이어는 잠긴 문 근처에서 죽어서 폐쇄된 구역으로 들어간 다음 반대편에서 부활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이 구역에는 NPC나 다른 물체가 전혀 없었지만 배경은 여전히 매우 소름 돋았습니다.
뼈 더미와 "거꾸로 된 죄인들"은 플레이어를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구역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아마도 아래의 데이터 마이닝 모델이 우리에게 몇 가지 힌트를 줄 것입니다...
죄의 전조
리치 킹의 분노 플레이어에게 친숙한 모델인 죄의 전조 는 뼈의 혼합물입니다.무덤은 타락한 자의 뼈로 가득 차 있으므로 아마도 우리와 싸우기 위해 일어날까요?
그들은 이미 카라잔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는데, 한때는 카라잔의 수호자인 메디브 에게 가짜 유물을 팔려고 했던 부정직한 상인이었습니다 .
그들의 배신에 대해 메디브는 그들을 저주했고 그들은 다크 라이더가 되어 타워로 가져올 진정으로 강력한 유물을 찾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에게 싸움을 가져오고, 아마도 그들이 쌓아둔 보물을 나눠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에게 싸움을 가져오고, 아마도 그들이 쌓아둔 보물을 나눠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크리핑 말리슨
조금 덜 흥미롭지만, 카라잔과 관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카라잔은 무서운 벌레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he Burning Crusade 레이드의 보스 중 하나가 순환하는 Servant Quarters 보스였고, 그 중 하나가 Hyakiss the Lurker 였습니다 .
하지만 이 거미는 흥미로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거미는 흥미로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리슨"은 "저주" 또는 "악담"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다크 라이더의 저주의 구체화된 버전일까요?
이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카론이 처음 언급된 것입니다.
카론
이제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카론은 다른 많은 네크로맨서와 모델을 공유하지만, 두 번째 카론 NPC가 있습니다 . 이 NPC는 완전히 변형된 리치입니다.이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카론이 처음 언급된 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가까이 다가간 것은 리치 왕의 분노 데스스피커 카로스로 , 그 이름은 의심스럽게 비슷합니다(그리고 같은 모델을 사용합니다).
후자는 저주받은 자들의 컬트 진영을 이끄는 것을 제외하고는 스토리에서 큰 의미가 없었습니다.
저주받은 자들의 컬트에 속하는 것은 네크로맨서에게는 드문 일이 아니며, 리치에게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 네크로맨서는 7단계에서 그의 이름을 딴 세트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네크로맨서는 7단계에서 그의 이름을 딴 세트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멋진 디테일이기는 하지만, 그가 누구인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카론은 네크로맨서와 리치 단계 모두에서 흥미로운 만남을 약속합니다.
아니면 지하 납골당에서 카론을 찾을 수 없을까요?
아니면 지하 납골당에서 카론을 찾을 수 없을까요?
아마도 그는 스칼렛 성전에 잠입한 후 스칼렛 엔클레이브 레이드에 있을 것입니다.
댓글로 여러분의 이론을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