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커버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디스커버리] 시즌 오브 디스커버리 7단계 PTR에서 발견된 새로운 스칼렛 엔클레이브 관련 아이템

cobaltx
조회: 1367
2025-01-18 00:52:56

최신 시즌 오브 디스커버리 7단계 PTR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 스칼렛 엔클레이브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 몇 가지 아이템을 발견했으며, 이를 통해 다가올 레이드에 대한 새로운 사전 퀘스트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새로운 아이템은 모두 스칼렛 엔클레이브와 다가올 레이드와 연결되어 있는 듯하지만, 구체적으로 연결한다는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주목할 점은 "High General Beatrix"가 최고 장군의 명령 High General의 명령 과 함께 언급된다는 것입니다 . Beatrix 는 Leogan 과 함께 Phase 7 PTR에 추가된 NPC입니다 . 이 둘은 Paladin 전용 퀘스트라인인 The Story of Truthbearer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체 스토리와 플레이스루를 보고 싶다면 아래의 커버리지를 확인하세요.



Stratholme과 Grand Crusader Dathrohan이 nathrezim Balnazzar로 밝혀지는 인접한 스토리와 함께 알아야 할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Aeonas를 따라가는 여정이 Paladin Orders에 추가적인 파장을 일으키는 듯하다는 것입니다. Grand Crusader의 Orders 퀘스트에서

플레이어와 Katherine the Pure 간의 대화에서 발췌한 이 부분은 Stratholme에 대한 반응과 Aeonas가 Silver Hand를 떠나게 된 이유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대십자군의 명령
스칼렛 십자군이 지금 에오나스에게 무슨 짓을 하고 있을지 생각하면 역겹습니다.

에오나스가 실버 핸드를 떠난 이유가 무엇인지 말씀하셨죠. 정말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캐서린이 크게 한숨을 쉬며>

알겠습니다. 에오나스가 인기 없는 의견을 몇 가지 제기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즉, 그는 빛이 선이나 악이 아니라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자연의 힘이라고 말할 만큼 대담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우리가 빛에 맞서 싸워야 할 때가 온다면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현재 곤경이 그의 종말로 이어진다면, 그것은 참으로 나쁜 코미디가 될 것이라고 제가 말한 이유를 알 수 있을 겁니다.

지금 우리가 아는 바를 생각해보면, 그게 그렇게 이상한 생각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그렇지 않습니다. <이름>, 이건 아서스와 스트라솔름 이전, 스칼렛 십자군이 빛을 그렇게 뻔뻔하게 휘두르며 많은 사람을 고문하고 죽이기 전의 일이라는 걸 알아야 합니다. 그때는 다른 시대였습니다. 그 교단은 빛에 대한 견해가 엄격하고 독단적이었습니다. 그 옳음과 정의에 도전하는 것은 이단에 가까웠습니다.

이제 우리는 Aeonas가 옳았다는 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가 살아남아서 자신이 옳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의 선견지명과 지혜를 의심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를 바랍니다.

가능하다면 그를 찾아서 데려올 것입니다.

<캐서린이 눈물을 흘리며 눈을 닦습니다>

빛이 당신과 함께 하기를, <이름>. 빛이 당신과 함께 하기를.
이 발췌문은 그의 아이디어가 인기 없었지만, 스트라솔름의 사건이 명령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캐서린은 "그는 옳았고 지금은 그의 선견지명과 지혜를 의심하는 사람이 없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이것은 낙스라마스 공격 동안 빛의 희망 예배당에서 일부 스칼렛 십자군과 은빛 새벽 사이의 긴장되고 일시적인 동맹을 더욱 강화합니다. 이 계약은 낙스라마스에서 묘지 내부에서 다른 종족과 상호 작용하는 Beatrix 와 Leogan

외에는 게임 내에서 더 볼 수 있습니다 . 대장군의 명령이 Beatrix 와 명백한 관련성이 있는 반면 심문의 칼날은 조금 더 개방적인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가장 간단한 설명은 "심문관의 재산"이 스칼렛 심문관 Leogan 이라는 것입니다 . 붉은십자군 영토의 휘장 과 알려지지 않은 훼손된 반지를 사용하여 붉은십자군과 우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능력과 더불어 , 모든 징후는 은빛 여명회와 붉은십자군 사이의 균열(그리고 현재는 불안정한 동맹)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확장된 퀘스트라인, 낙스라마스의 여파, 그리고 미래에 붉은십자군 영토 공격대로 이어지는 선행 스토리를 가리킨다.

최고 장군의 명령 심문의 칼날 스칼렛 엔클레이브의 휘장 더럽혀진 반지
이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Scarlet Enclave Raid가 7.5단계에 출시되나요? Season of Discovery의 독점 콘텐츠를 더 기대하시나요?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Lv71 cobaltx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