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록의 품을 쓰면 [이세라의 부름] 버프를 받아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힐량이" 2배 쎄집니다. (또는 꿈숨이 1.4배 쎄집니다)
신록의 품이 다음 꿈의 숨결의 치유량을 40%만큼, 또는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효과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
Verdant Embrace increases the healing of your next Dream Breath by 40%, or your next Living Flame by 100%. |
2) [화염 도약]특성으로 불의 숨결을 풀강화해서 쏘면 다음 살아있는 불꽃 시전시 5발이 한꺼번에 나갑니다. 적을 대상으로 하면 적한테 5발이 나가는데, 적이 5명 미만이면 무조건 5발을 쏘므로 나머지는 아군을 치료합니다. 아군을 대상으로시전하면 아군한테 5발 나갑니다. 영문은 강화 단계 1단계당 1발 추가로 발사한다고(strike) 되있습니다.
불의 숨결 시전 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이 강화 단계 당 1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
Fire Breath causes your next Living Flame to strike 1 additional target per empower level. |
3) 4셋효과는 살아있는 불꽃이 즉시시전되고 1.2배 쎄집니다. (화염도약시 5발 다 x1.2배 적용됨)=========================================================================
신록의 품결로 이세라의 부름 버프를 얻고, 불의 숨결 풀강으로 화염 도약 5발 버프를 얻은 상태에서, 살불을 시전
=========================================================================
[아군 타겟으로 힐로 시전시] 5발중에 꼴랑 1발만 이세라의 부름 버프가 적용됩니다.
타겟 아군1명=이세라 버프가 묻은 힐 200%
나머지 4명=이세라 버프가 안 묻은 힐 100%
도합 힐량 200+100+100+100+100=600%
그리고 이세라의 부름 버프가 소모됩니다.(!!!!!!!!!!!!!!!!!!!!)
=====================================================================
그럼 정말 븅신같지만 힐업을 위해 [적을 타겟으로] 공격으로 살불을 쏴볼까요?
적=살불x1발 데미지(보스 1명 기준)
나머지 아군4명 4발=이세라 부름 버프(200%)가 묻은 살불 힐
도합 힐량 200+200+200+200% =800%
그 리 고 쏘고 난 후에도 이세라의 부름 버프가 남아있습니다(!!!!!!!!!!!!!!!!!!!!!!!!!!!!!!!!!!!!!!!!!!) 진정한 개 꿀!!
메아리랑도 상호작용되지 않아서 메아리가 안 써지고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생명 결속과도 상호작용하지 않습니다.
그냥 공격 1발 쐈다고 했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근데 나머지 4발이 큰힐로 들어옵니다.
단점은 보스가 쫄을 떼거지로 소환했을땐 쓸수없겠죠.(5발이 다 공격으로 쓰임)
불의숨결+살아있는 불꽃 연계 힐량 기대값
4명x베이스힐량(3.5만)x이세라버프(2)x4셋버프(1.2)x되감기걸려있는대상보너스(1.1)x크리율(1.3)=47.84만!!
=====================================================================
결론=
불숨후 살불을 보스에게 공격적으로 써야 힐업이 된다. (이세라 버프가 4발 적용되고 이세라버프 안사라짐)
불숨후 살불을 아군한테 쓰면 힐업이 안된다. (이세라 버프가 딱 1발 적용되고, 이세라 버프는 사라짐)
팁2) 허공에다 불숨 풀강써도 다음 살불은 5발 나갑니다. 못 맞춰도 화염도약 버프 생김
팁3) 강화스킬은 끝까지 꽉채워서 쏘는게 아니고 한칸 덜쏘는게 풀강입니다.
팁4) 나한테 셀프신품 쓰면 5초간 나와 나 자신을 결속해서 자힐시 힐량 1.4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