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uning next weekly reset ==**
- Healing of most spells and abilities increased by 4%. Doesn't include absorbs or Rewind / Golden Hour.
- Living Flame healing increased by 30%.
- Spiritbloom healing increased by 20%.
- Echo’s base healing increased by 100%. This only affects the raw healing, not how strong copied spells are.
This is about a 6% buff in raid, and 10-15%+ in Mythic+. It won't change your playstyle much but you should feel like you have even more power when you press empowers (Afterimage Living Flames are buffed too) and stabilizing allies while ramping should be more efficient. These are very nice changes for a weekly reset.
용가리 디스코드 Wyrmrest Temple 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대략적으로 레이드는 6퍼정도 쐐기는 10-15퍼 정도 버프라고 합니다. 각 영웅특성의 플레이스타일은 이전과 동일하나 시간감시자의 경우 강화스킬을 쓰면 살불이 같이 나가기에 엄청 쎈힐이 들어가 느낌이 다를거 같다고 하네요.
보존 네임드 유저 RYERSON의 디스코드에서 좀더 자세한 내용을 설명하는데요.
(유튜브 Ry evoker 검색하면 나옵니다. 해당 유저 캐릭정보:
https://raider.io/characters/us/stormrage/Dhanglin?season=season-tww-2)
This is from 18 DFC about 3 weeks ago, I was 669 ilvl as per the log, with 3.5M HPS.
My top healing breakdown:
Living flame: 14%
Spiritbloom: 17%
Lifebind: 19%
Echo: 2%
첨부된 이미지에 나온 18단 동굴의 대략적인 힐 내역입니다. 이때 템렙은 669이고 양초왕 hps는 3.5백만 정도 였다고 합니다.
살불: 30%*14=4.3%
영혼 만개: 20%*17=3.4%
메아리: 100*2=2%
전체 내역에서 증가 이구요. 대략 반올림으로 10퍼센트 힐링 증가가 되는데 이는 전체 4퍼 힐링 증가를 제외한 계산입니다. 생명 결속이 대략 20퍼의 힐비중을 차지하고 버프로 인한 증가치가 대략 15퍼센트, 생명 불꽃등의 증가치까지 포함하면 20퍼센트까지 올라가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총합으로 계산한다면 18퍼센트정도 올라갈거라고 하시네요.
이 디스코드에서 시간변칙 상위 특성으로 공명하는 구슬(시간변칙 통과시 메아리 부여 특성)을 빼고 노즈드루무의 가르침(시간변칙 사용시 강화스킬 쿨감 5초)을 운용하는 트리가 언급되었습니다. 노즈드루무의 가르침으로 불숨쿨감을 이용해 딜을 더 뽑을 수 있다는 취지인데요
되감기를 통한 정수폭발 수급 + 은총의 시간(되감기 바른대상 받는 힐량 10퍼증가 *메아리로 두개발리면 20퍼) + 광역 되감기 부재로 안한 생명 불꽃 발동률 저하 등의 이유로 20-30퍼의 불숨 데미지를 얻고 35퍼정도의 힐량을 잃을거라 하는데 저단등에서 한번 써보면 재미나지 않을까 싶은 빌드네요.
이전에도 강화단계 1 올려주는 특성인 마법의 샘 특성을 빼냐 넣냐에대한 토론이 있었는데 잘은 기억안나는데 뭔가 불숨 차징에 버그가 있어서 흐지부지 되었다 라는 결론이었던거 같네요.
인벤에 눈팅만 열심히 하고 글은 첨써보는데 음지에서 꾸역꾸역 겜을 즐기시는 기원사님들 희망을 놓치말고 보존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