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치] 전두환보다 못한 이재명 ㅋㅋㅋㅋ

가삼현
댓글: 3 개
조회: 1061
2021-11-20 22:27:35
https://www.namd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43370

1970년대 말 정부는 제철소를 추가로 건설키로 하고 부지선정 작업을 벌였다. 당시 건설부는 평택과 광양 등 몇 군데를 부지후보지로 정하고 프랑스의 한 회사에 부지선정을 위한 용역을 맡겼다. 박태준 사장은 내심 광양을 제2제철소 부지로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건설부는 광양은 지반이 약하다며 평택을 고집했다.

그래서 다른 해외업체에 부지선정을 위한 용역을 맡겼는데 결과가 같았다. 건설부 측은 제2제철소를 평택으로 결정할 태세였다. 대통령에 취임한 전두환 전 대통령이 부지를 결정할 회의를 열었는데 이때 안전기획부가 부지선정과 관련된 보고 한건을 올렸다.

안기부의 보고내용은 건설부 공무원 상당수가 평택항 일대에 땅 투기를 했다는 것이다. 이에 반해 포철직원들의 광양지역 땅 투기는 전혀 없었다고 보고했다. 건설부 고위공무원들은 이 같은 보고가 올라갔다는 소식에 모두들 얼굴이 새파랗게 변했다고 한다. 이장규 편집국장은 <경제는 당신이 대통령이야> 책에서 전 전 대통령이 이렇게 말했다고 적었다.

“제철소 입지 문제는 그걸 잘 아는 포철이 알아서 결정하도록 합시다. 건설부 공무원들 손해가 많겠소.”

출처 : 남도일보(http://www.namdonews.com)

학살자 쿠데타 부패 대머리 전두환도 자기는 받아 처먹었을지언정 
국가 사업에서 부지 선정할때는 실수요자 중심으로 공무원들 못해처먹게 했는데

이재명은 자기가 설계한 대장동에서만 화천대유에게 1조원대 특혜가 가게 하고
성남이나 경기도에 재개발지역에 미리 땅 산 사람 중 관련 기관의 공무원과 '우연히' 이름이 같은 사람이 506명이 나오네?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면 밑에서 얼마나 해처먹을까?

Lv60 가삼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