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조텍 코리아 서포터즈 6기] 조텍 코리아 서포터즈 6기 10월 첫 오프라인 모임, 시공 전쟁에 가다!

Galrion
조회: 339
2017-11-12 18:25:57

안녕하세요 갈리온입니다.

이번에는 조텍 서포터즈 6기의 10월 첫 번째 활동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민대학교에서 진행된 인벤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시공 전쟁 특별 방송 현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국민대학교 내부 스튜디오에서 진행됐기 때문에, 다 같이 국민대학교 내부에서 보이기로 했습니다. 

일단 제시간에 도착은 했는데, 학교가 생각보다 크고 복잡해서 좀 놀랐습니다.


벌써부터 스튜디오 안은 바쁘다고 해서, 저희는 근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대기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걸리지 않아 인벤의 웹진 부서 쪽에서 나오신 부장님과 기자님의 안내를 받으며 스튜디오로 이동했습니다.


스튜디오 입구에 도착했는데, 가장 먼저 인벤 차량이 저희를 반겨줬습니다.

방송 시작까지 많이 남았지만, 스튜디오 안은 벌써부터 바쁜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오오... 보자마자 뭔가 가슴이 뛰었습니다.  근데 정작 히오스는 많이 안해봤.....


저희 안내를 맡아주신 PD님입니다. 저희 서포터즈를 여기저기 안내해주시면서 정말 자세하기 알려주셨습니다. 


PD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찍었던 사진들인데, 조명부터 사운드, 방송 송출까지 전부 담당하다 보니 엄청 복잡했습니다.

당시엔 그냥 무의식중으로 찍었는데, 사진에서도 그 복잡함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네요.

다른 쪽 방송의 경우는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인벤 쪽 규모도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이동하면서 저희를 열심히 찍어주시던 기자님 사진도 한번 찍었습니다. 


출연진들이 사용하게 될 컴퓨터와 좌석 역시 안 볼 수가 없죠?

바로 이동해서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시공의 폭풍에 걸맞게 파란색 컬러로 예쁘게 디자인됐네요. 가까이에서 보니 더욱 가슴이 뜁니다. 



선수들 앉으시는 좌석도 한 번씩 살펴보고,


어떤 컴퓨터가 사용되는지, 어떤 장비가 사용되는지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의 요청에 응해주신 연출부 PD님의 간단한 소개 영상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영상 링크 : http://blog.naver.com/bumsuk1611/221138270123



마지막으로 중계석도 살펴보면서 이동하려는 그 순간,


그리고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 오늘 방송에서 MVP에게 주는 컴퓨터라고 합니다.


자세한 스펙에 대해서는 들은 바가 없지만, 진짜 겁나 예뻤습니다. 진심으로 탐나더군요.

AOS 장르는 손에 안 맞아서 잘 안 하는 편인데,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이렇게 촬영장을 한 바퀴 쭉 둘러보고, 얼마 안가 정말 특별한 만남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바로 이번 히어로즈 : 시공 전쟁 출연진이신 서유리 성우님과


시공 설치기사 이말년 작가님, 파괴신 주호민 작가님과의 만남도 가졌습니다. 기회다 싶어서 사진도 부탁드리고 사인도 받았습니다! 

주호민 작가님과의 사진은 제 사진은 아니고, 필터가 들어간 게 이 사진뿐이라 가져와봤습니다. 미안하다 지우라면 지울게


이렇게 즐거운 만남이 끝나고, 모두 다 같이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 고인돌 갈비, 육회 초밥으로 유명한 고요남에 가봤습니다.


고인돌 갈비와 육회초밥입니다. 둘 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육회초밥.... 최강이 아닐까 싶네요


마지막에 먹은 치즈 볶음밥입니다.

치즈도 가득가득하고 고기 국물에 잘 볶아져서 계속 손이 가더군요. 모든 메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인벤 측으로부터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인벤 마크가 새겨진 에코백!

부장님께저 저희에게 모두 나눠주셨습니다. 파란색과 갈색이 있었는데 저는 파란색을 집었습니다.

외출할 때 에코백을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이 에코백은 실제로 마켓인벤에서 판매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굿즈와 게임 상품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까 한번 들어가서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https://www.marketinven.com/

어쨌든 이번 서포터즈 활동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유명하신 분들도 뵙고 사인에 사진까지... 거기에 맛있는 밥과 선물까지 받았으니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

앞으로 남은 서포터즈 활동도 열심히 참여해야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7 Galri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