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페아 Perossio
4.0
궁만 다 맞추면 좋음. 페이커가 쓰니 좋던데 말이 그렇지 걍 봉인했음.
카시오페아 녹두즙마시쪙
카시로 할 수 있는 게 하나 더 있어서 써보는데 이즈리얼 궁 처럼 궁시전시간이 워낙에 길어서 씨씨 들어오는 타이밍에 궁을 쓰면 좋음. 페이커가 다인큐에서 한번 보여준 적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씨씨 지속시간동안 스킬을 시전하게 되므로 자신이 못움직이게 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음. https://www.youtube.com/watch?v=wA-GaebHu7c 여기 2분 43초 경을 보면 되는데, 카시가 궁을 트페 점멸 보고 한참 지난 뒤, 그러니까 골드카드가 자신에게 맞기 직전에 시전하는 것을 볼 수 있음. 스턴 지속시간이 엄청 짧아보이는 이유
카시오페아 토끼탕
코어템1개더 착용하는게 의미없는거같은게 풀템보다 패시브 풀스택이먼저됏는데 항상 같은시각에 비슷한 주문력나올라면 더 늦은시간이됄거같에요
카시오페아 암즈
오는 마법사 개편에 속한 카시오페아가 패시브 변경점을 보면 물론 장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더큰듯한 느낌 무엇보다 신발 아이템 슬롯에 다른 코어템 하나를 더착용 가능하다는 것이 엄청난 매리트일듯. 다른 스킬도 바뀌는데 특히 독기의 늪 스킬의 상향도 눈여겨 볼만한 상향이라 저대로 수치 안바뀌고만 온다면 좋은픽 확정.
카시오페아 롤잘하는초보
애초에 메두사 컨셉..
카시오페아 아리와카타
나는 미래에서 온 사람이다 하핳
카시오페아 롤에미친
여눈 안가는 카시는 첨보네ㅡㅡ
카시오페아 곰곰이이유
+플궁이 아니라 궁플도 가능. 궁을 아무곳으로나 쓰고 (뒤옆앞 어디든) 플래시를 사용하면 플래시로 이동한 방향에서 궁이 나감. 플궁보다 궁플이 대처가 훠~얼씬 힘들고 간지나므로 궁플을 애용하자. 단 피해야만 하는 스킬이 있다면 플궁.
개인적으로 미드에서 제드만 밴하면 라인전에서 무서운상대가없음. 제드가 무섭기도한데 멜모가 더무서움 슈밤.. 카시하면서 딱 3가지만 지키면 정말 하드캐리가능 1. 자나깨나 적 정글 서폿 조심. 와딩안하고 딜교하면 피본다. 2. 독 이속버프를 최대한 이용해 빡무빙해야지 라인전 이긴다. (제라스 빅토르 아지르 직스 등등 거리두고 졸렬딜교 하는 졸렬챔프들은 어떻게든 스킬쓸때 독맞추고 이속버프받으면서 앞무빙으로 들어가야 상대가능하다 물론 1번에 의거해 상대 정글 서폿위치가 확실할때만) 3. 궁은 가능한 한 스턴을 걸어야 이긴다. 예전 카시 제라스 빅토르 패왕시절에 페이커나 이지훈이 카시잡으면 자주 보여주던건데, 상대가 스킬을 쓸때 그 스킬을 점멸로 피하면서 궁으로 스턴을 건다. (스킬쓸때는 나를 보고있기 떄문에 반드시 스턴걸림) 성공하면 필킬. 물론 이 콤보 (플궁) 은 모든 도주기를 사용하는 콤보이므로 정말 "상대의 확실한 위치" 를 알때만 사용하도록. 솔직히 그냥 궁은 하위티어아님 잘 안맞아준다. 시전시간도 길고 소리도 카악소리 너무 잘들려서. 하나더 팁을 주자면 궁은 옆구리를 쳐도 거의 100퍼 스턴이다. 경험상 그렇다. 옆구리 잡을때 스턴안걸릴까봐 쫄지말고 걍써라. 스턴잘걸린다.
카시오페아 박어둠
논리가 장애아수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