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갱각 나오면 3렙에 W 찍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3렙에 Q를 찍습니다.
3렙에 W 찍는 것 보다 Q를 찍는게 정글링이 더 빨라요.
P: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거나 적 스킬에 맞으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이것도 아무무E와 마찬가지로 한타 때 쿨 계산하면서 쓰기 굉장히 어렵습니다. 평타를 때려야 이 패시브가 발동 되므로, 한타나 교전 시엔 그저 꼭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 주시는 게 핵심입니다.
Q: 이 스킬의 핵심은 '최대한 여러 명 맞추기' 입니다.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상대에 근접 챔프가 많을 수록 마오카이가 좋은 이유 중 한 가지에 해당되기도 합니다.
또, W-Q 콤보로 상대 팀원을 내가 의도하는 쪽으로 보내거나 밀어낼 수 있다는 점 또한 중요합니다.
툴팁 보시면, 최대체력 비례 데미지가 있습니다. 마오카이가 탱템만 가도 딜이 나오는 이유 입니다.
그냥 다 못해도 꼭 이 스킬의 활용만은 가장 중요해요. 별 5개 하시면 됩니다.
W: 딱히 설명 할 게 없네요....
그냥... 이거로 스킬 씹을 수 있다 정도...?
E: 라인 마오카이 라면 최대한 잘 맞추는 것이 좋겠지만, 정글 마오카이는 그렇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그냥 맞추면 좋고... 그런 느낌 이에요.
얘도 툴팁 보시면, 자신의 추가 체력이 계수로 붙는 데미지를 선사합니다.
이것 또한, 마오카이가 탱탬만 가도 딜이 나오는 이유 입니다.
이 스킬은 정글 마오카이에겐 단순 딜 적인 느낌보다 시야 장악 면에서 괄목할 만한 강점이 있습니다.
오브젝트(용이나 바론) 대치 또는 시도 시, 주변 부시 시야 장악에 진짜 너무 좋구요.
의심 가거나 확인해야 하는, 시야 장악이 필요한 부시를 매우 넓은 거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R: 궁이네요.
감각이 중요합니다. 약간 피들 궁 느낌이에요. 마오카이 숙련되지 않으시면 좀 느낌 없는 궁을 남발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피들 궁보다는 숙련이 훨씬 쉬워요.
개인적으로 스마트키 추천 하지 않습니다.
오브젝트(용이나 바론) 먹을 때 상대 정글 못 오게 이거 먼저 쓰면 되고 Q가 최대체력 비례 데미지라 오브젝트 막타 싸움 진짜 최상위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