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M] 우승 3회 'MIRAEN SEJONG', 1위로 파이널 진출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2023 시즌2 페이즈2 :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MIRAEN SEJONG'이 세 번의 1위를 기록하며 파이널 무대로 향했다. 그리고 'Tricksters'가 2위, 'Favor'가 3위, 'Taste Good'이 4위로 함께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1라운드 초반, 'Fearless'가 'Newclear'의 뒤를 추격하며 전투를 펼쳤고, 'Favor'와 'MIRAEN SEJONG', 등 동시다발적으로 전투가 펼쳐졌다. 탐색전 정도로 끝난 1차 전투 이후 'MIRAEN SEJONG'과 'BinGo'가 먼저 탈락했다.

이후 'Favor', 'Tricksters', 'Cluster'가 TOP3로 남았고, 안전 구역이 좁아지며 피할 수 없는 전투가 벌어졌다. 'Tricksters'는 'Cluster'와 만나 상대를 제압했지만, 컨디션이 더 좋았던 'Favor'가 마지막 'Tricksters'를 제압하며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1라운드 상위권을 차지했던 'Tricksters', 'Cluster'가 가장 먼저 탈락했다. 'MIRAEN SEJONG'은 'BinGo'와 대결에서 상대를 잘 점사하며 제압에 성공하고 'Taste Good'까지 마무리 짓고, 1위까지 무난히 차지하며 1라운드 부진을 씻어냈다.

'MIRAEN SEJONG'은 기세를 3라운드까지 가져가 마지막 'Tricksters' 1:1 승부만을 남겨뒀다. 하지만 여기서 'Tricksters'가 수적인 우위를 통해 'MIRAEN SEJONG'을 잡고 3라운드를 따냈다. 두 팀은 4라운드도 TOP3까지 살아 금일 확실히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Tricksters'는 4라운드까지 우승을 차지하며 2연속 1위로 파이널을 향해 다가갔다.

멈출 줄 몰랐던 'Tricksters'의 기세는 5라운드에서 꺾였다. 빠르게 탈락한 'Tricksters'를 뒤로 하고, 'MIRAEN SEJONG'과 'Favor'가 최후의 두 팀으로 남았다. 구역이 줄어들며 최후의 한타를 노렸던 두 팀인데 결국 'MIRAEN SEJONG'이 'Favor'를 무너뜨리며 최종 승자가 됐고, 마지막 6라운드마저 우승하고 와일드카드 1위로 파이널 합류에 성공했다.

한편, 페이즈2 파이널 매치는 17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