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L] SGA 인천, 엑스플레인 잡고 풀 리그 1위로

경기결과 | 김병호 기자 |



SGA 인천이 엑스플레인을 상대로 승리하고 풀 리그 1위에 등극했다.

30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2022 2022 신한은행 SOL KRPL 시즌2 팀전 8강 15경기 SGA 인천과 엑스플레인(XPLAIN)의 대결은 SGA 인천이 승리했다. SGA 인천은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모두 승리하면서 좋은 기세를 보였다.

SGA 인천이 스피드전 1라운드에서 먼저 득점했다. '성수'와 '불빛'이 1, 2 등을 차지한 가운데, 미들 라인에서 '소령'이 상대의 레이스를 효과적으로 방해했다. 두 번째 라운드에도 SGA 인천은 1, 2, 3, 5 등을 차지하면서 엑스플레인을 상대로 체급 차이를 제대로 보여줬다.

엑스플레인은 스피드전에서 SGA 인천을 감당할 수 없었다. 주행을 하면서 선두 라인에 진입하더라도 '불빛'과 '소령'의 방어 라인을 뚫어내지 못했다. SGA 인천은 스피드전에서만 3:0으로 완승하면서 최근 물오른 기세를 이어갔다.

엑스플레인의 반격은 아이템전에서 나왔다. 엑스플레인은 적절한 아이템 활용으로 1, 2 라운드를 연달아 따냈다. SGA 인천은 상당히 무력한 모습으로 엑스플레인의 추격을 허용했지만, '소령'의 주행을 기점으로 반격했고, 3, 4 라운드를 따내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마지막 5라운드는 양 팀이 난전을 벌였다. SGA 인천은 '소령'이 러너로 최선두를 유지하다가 상대의 아이템에 순위가 밀려났다. 그러나 팀원이 그 빈 자리를 곧바로 메워주면서 아이템전 최종 5라운드를 승리했다. SGA 인천은 이 승리로 엑스플레인과의 대결을 최종 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