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티어 정리 다시 해와! 100T, DFM 봇 터뜨려 완승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댓글: 6개 |



6경기에선 100 씨브스가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을 완파했다. 루시안-나미를 내주고 미스 포츈-라칸을 가져온 DFM은 초반부터 봇이 터져버려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DFM이 4분경 깔끔한 미드 다이브로 '아베다게'의 라이즈에게 퍼블을 선물했다. 그러자 100 씨브스는 '유타폰'의 미스 포츈을 잡아내며 그대로 갚아줬다. 이후로도 100 씨브스는 점멸이 빠진 미스 포츈을 집요하게 노려 4데스를 안겼다. 와중 '아리아' 이가을의 조이는 라이즈를 솔로 킬 냈으나 봇에서의 손해가 워낙 컸기에 큰 위안은 되지 않았다.

10분도 채 되지 않아 DFM의 봇 1차 포탑이 파괴되며 루시안-나미의 발이 풀렸다. 덕분에 미드에 빠르게 합류한 '후히' 최재현 나미는 라이즈와 힘을 합쳐 '스틸' 문건영의 리 신을 자르며 격차를 더욱 벌렸다. 이후 대규모 교전은 좀처럼 벌어지지 않았지만, 100 씨브스의 포탑 철거를 통한 스노우볼은 계속해서 굴러갔다.

100 씨브스는 큰 우위에도 불구하고 극도로 안정적인 운영을 펼치며 바람의 영혼을 챙겼다. 이에 DFM은 전력을 다해 미드에서 '후히'의 나미를 자른 후 바론을 두들겼다. 그러나 DFM의 조합은 바론 처치 속도가 너무 느렸다. 재빨리 전열을 갖추고 수비에 나선 100 씨브스가 DFM의 챔피언들을 쓸어낸 후 역으로 바론을 가져왔다.

마지막이 된 장로 드래곤 교전에서 '클로저'의 비에고가 가장 먼저 쓰러졌다. 하지만, 1만이 넘었던 글로벌 골드 격차에 DFM은 100 씨브스의 상대가 되지 않았다. 격렬한 교전 끝에 100 씨브스의 에이스가 나오며 DFM의 넥서스가 파괴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