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레드 포스트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딧] 메들러, 라이즈 너프에 대해/렝가 은신지속시간을 늘려준 이유?/카르마/메들러의 좋아하는 게임

아이콘 라일레이
댓글: 3 개
조회: 9696
2018-08-23 05:15:27
유저 : 야, 메들러 이번에 PBE에서 너프한 라이즈는 언급안하냐 ? 리그에서는 인기있을지 몰라도 노멀게임에서는 칼리스타나 아지르같은 승률 42%의 구데기인데 ????


메들러 : 우리는 라이즈와 칼리스타 아지르가 일반 게임보다 리그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때문에 엄청난 시간을 걔들에게 쏟아부었어. 그래서 우리는 잠시 동안 그 시간을 다른 챔피언과 작업이 필요한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그 챔피언들이(프로레벨에서) 밴이나 픽이 되지 않도록 ,( 밴을 한다던가, 픽을 하는 등의) 상황이 되지 않도록 밸런스를 맞추고싶어. 우리는 현재 상태론 라이즈가 리그에서 너무 우세한건 아닌가 염려되어, 우리의 너프를 해야하는 챔피언 목록에 올라서있지. 8.19패치가 롤드컵 패치임을 감안할때 , 8.18과 19까지는 보류한다음, 살펴보고 여전히 너프가 필요하다 싶을때 그렇게 할거야.








유저 : 메들러, 넌 7.3 패치때랑 철학이 틀려진거 같다? 왜 렝가 은신지속시간을 다시 늘린거야?
넌 분명히 "사냥의 전율은 지속 시간이 무척 길죠. 렝가로 플레이하면 전투가 언제 벌어지려나, 아니면 먼저 시작해야 하나, 머리를 굴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냥의 전율로 그림자 속에 숨어 있으면서 적 팀을 공포로 몰아넣으며 아무 것도 하지 못하게 하다가 한 명이 혼자 떨어져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 되거든요. 이번 패치에서는 대규모 전투에서 렝가가 보여주는 능력은 조금 약화시키면서 단독 플레이 상황에서는 지금만큼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려 합니다." 이렇게 말하면서 14/22/30에서 12/16/20으로 너프햇잖아 근데 왜 지금은 다시 12/20/28로 늘린거야? 걍 오래된 문제점를 밀어넣는 거 밖에 더 되?


메들러: 몇몇의 유저들은 그 패치를 돌이켜볼때 잘못됫을수도 있고 더 긴 시간동안 다시 시험해야한다고 주장해. 메인 포스트에 적어 둿다 시피, 렝가 R에 쿨타임 버프가 대신 적용될거야. 하지만 난 과거의 결정에 묶여있기보단 우리가 때론 과거의 결정을 재평가하여 그것들이 처음부터 맞는지를 판단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여기서도 지속시간을 다시 보면, 비록 이 시점에서 변화를 가져오진 않을지라도, 이건 우리가 생각하는것에 반하지 않는 현명한 행동 처럼 느껴져.
(은신지속시간을 늘리기보다는 쿨타임을 줄여주는 것으로 예전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는 걸 어필)








유저 : 카르마는 언제쯤 재작업되니? 영어를 잘못해서 미안해!


메들러 : 확실하지 않아. 여러방면으로 실험중이며, 끝난 뒤에는 오디오 작업 등 기타 후속작업들이 남아있어.










유저 : 전 포스트에 다크 소울즈 얘기를 봤는데, 넌 무슨 게임 시리즈가 가장 좋아? 어떤 보스가 가장 좋고 ?


메들러 : 무조건 다크 소울 1임 ㅎ, 이건 나의 첫 소울/블러드본 시리즈이기도하고 많은 사람들은 첫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잖아 ㅎㅎ? 아직 블러드본은 해보질 못했는데 언제가는 해야지 ㅎ . 첫 싸움때 가고일이 날 짓밞으며 괴롭히긴 했는데, 이겼을때 무척 만족스러웠어.








출처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lcyByxNW-quick-gameplay-thoughts-august-22

Lv31 라일레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