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컴알못의 GeForce 1050Ti 4GB 체험기! (1) [스펙&그래픽카드 끼우는 법]

호오래앵
조회: 1092
2017-11-10 21:19:43

안녕하세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6기 이민주 입니다. 오늘은 그래픽카드 체험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게임을 하는 사람에겐 필수 아이템! 하지만, 그래픽카드는 컴퓨터의 일부 부품이라 컴퓨터 부품에대해 잘 알지 못하는 분들에겐 그래픽카드를 사도 어떻게 끼워야 할 지, 기존의 그래픽카드를 어떻게 빼야 할 지 모를 경우 매우 막막해지곤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컴맹이지만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그래픽카드 끼우는 법과 1050Ti 체험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050Ti 외형입니다.
제 컴퓨터는 15년도에 산 조금 시간이 지나 구형이 되어버린(...) 컴퓨터라서 요즘 나오는 엄청 좋은 시리즈는 그릇이 부족해 사용하지 못했구요! 같은 10시리즈중 제 컴퓨터에 맞는 제품으로 사용 해 보았습니다!



조텍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사양입니다.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50Ti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외관 패키지 디자인도 정말 예쁘게 디자인 된 것 같아요!




상자안에 또 이렇게 상자가 있습니다! 한 번 열어볼까요!? 두근두근...!




그래픽카드와 가이드 책자가 들어있네요! 그래픽카드는 뽁뽁이 비닐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래픽카드 외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부품 인데도 디자인까지 보기좋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그래픽카드를 끼우기 위한 준비물을 꺼내볼까요!
준비물: 나사,드라이버,그래픽카드,컴퓨터 본체




그래픽 카드를 끼우실 때 알아야 할 점! 저렇게 생긴 부분이 본체 뒷부분으로 나가게 끼우시면 됩니다. 사실 이런 사실은 모르셔도 그래픽카드 끼우는 곳만 찾으면 쉽게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그래픽카드를 끼워볼까요? 그래픽카드는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에



이 단자를 잘 맞게 끼워넣으시면 됩니다! 컴퓨터 부품이라 복잡하게 생겼지만, 알고보면 아주 쉬워요!




나사는 이 부분에 맞춰 고정시키면 됩니다. 그러면 진짜 끝!!!




그래픽카드를 끼우고 나사까지 잘 고정한 모습입니다.
이제 컴퓨터를 키고 재밌는 게임 할 일만 남았네요!!! 
게임하기와 그래픽카드 빼는 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4 호오래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