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컴알못의 GeForce 1050Ti 4GB 체험기! (2) [게임하기&드라이버 깔기]

호오래앵
조회: 1094
2017-11-10 21:25:18

안녕하세요. 조텍코리아 서포처즈 6기 이민주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1050Ti 그래픽카드 스펙과 끼우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이버 까는 법과 게임 체험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카드는 끼운다고해서 다 되는것이 아닙니다...! 저는 이 사실을 모르고 컴퓨터에 그래픽카드를 설치하고 멘붕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인터넷을 켰는데....


???????
해상도 문제로 화면 보기가 매우 불편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깔면 해결된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까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우선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메뉴에서 Downloads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알맞는 그래픽카드 종류를 골라서 들어갑니다! GTX 1050 Ti SERIES로 들어가면 되겠죠?



허억...1050Ti중에서도 시리즈가 정말 많네요. 하지만 제품 상자를 잘 찾아보면 제품의 정확한 풀 네임이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포장된 상자를 잘 보시면 됩니다! 빨간 표시 된 제품이 지금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다음 페이지로 진입하여, Downloads 카테고리에서 사진과 같이 파일을 찾으셔서 알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된답니다.



와! 드디어 모니터에 맞는 해상도로 돌아왔네요. 이제 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를 해보도록 할거에요! 그리고 이 그래픽카드는 모니터를 최대 3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더블모니터를 사용중이라 한컷!




오버워치를 켰어요! 그래픽카드 리뷰니까 옵션을 최상으로 돌려보겠습니다.




기존 그래픽 품질 '높음'에서 '최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제 직접 게임을 해볼까요!




저는 아나 캐릭터를 주로 합니다. 이 캐릭터는 힐을 아군에게 쏘아야 하는 캐릭터인데, 자동 타겟팅이 되지 않아 저사양에서는 할 수 없는 캐릭터랍니다!




높은 그래픽을 요구함에도 불구하고 화면 이동이나 조준이 무리없이 되었습니다! 보통 이런 대전형식 게임은 잡렉을 없애서 실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옵션을 최상으로 보통 사용하지 않는데...딱히 그래픽을 낮춰 사용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우왕!!!! 승리했어요!

이제 즐거운 게임은 뒤로하고...! 그래픽 카드 빼는 법을 알아볼까요?
그래픽카드를 처음 샀을 때 끼워져있는 그래픽카드가 있다면, 우선 그 그래픽카드를 빼야 새로 산 그래픽카드를 끼울 수 있으니까요!




우선 그래픽카드를 고정하고있는 나사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그래픽카드 끝부분에 손가락이 닿아있는 부분에 락이 걸려있는데 이것을 눌러서 풀어줍니다.
그다음 살살 빼면 손쉽게 빠진답니다! 아주아주 쉬워요!

GeForce 1050Ti 4GB 리뷰 잘 보셨나요? 컴알못 분들을 위해 최대한 세세하게 그래픽카드 끼우는법&빼는 법을 상세하게 적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제가 이런것에 대한 지식이 없을 때,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자세히 설명된 것이 없어 많이 막막했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같은 컴알못도 할 수 있는 것이니, 컴알못 여러분 우리모두 좋은 그래픽카드로 재밌는 게임 하도록 해요!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4 호오래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