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춘천 리얼레이싱존 체험! (feat.가을여행)

호오래앵
조회: 957
2017-11-10 21:31:12

안녕하세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6기 이민주 입니다. 단풍이 예쁘게 물든 가을, 조텍코리아와 저희 서포터즈는 리얼레이싱 게임을 하러 춘천으로 떠났습니다!



저희는 조텍코리아 사무실로 모인 다음, 차를타고 춘천으로 출발했습니다! 식사 하는곳에 먼저 가야 했기 때문에 밥집 근처에서 내리게 되었는데요. 풍경을 보고 여행 온것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단풍이 너무 예쁘죠! 
가을여행을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며 주변을 둘러보고, 신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곳은 무려 닭갈비집의 외관이에요! 정말 예쁘게 꾸며놓았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예쁜 풍경을 뒤로하고 닭갈비를 먹으러 왔습니다. 수도권,서울에서 만난 닭갈비 집과는 달리 숯으로 굽는 닭갈비...! 정말 맛있었어요.




푸짐한 닭갈비의 양...!




맛있는 볶음밥도 시켜먹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닭갈비&볶음밥 인데 너무 좋았어요.




밥을 든든히 먹었으니 이제 레이싱 게임하러! 출발했습니다. 도착한 곳은 리얼레이싱존!




리얼레이싱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직 레이싱만을 위한 장소! 매니아층이 많이 올것같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동호회,단체 등에서도 친목게임으로 놀기 좋은 곳 같아요.




자동차 모형이 예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꽤 괜찮았던 것 같아요!




리얼 레이싱존 로고 주변에 조텍 로고가 보이시나요! 바로 저희 조텍의 제품이 사용되었다는 사실!




리얼레이시존 장비입니다! 핸들과 엑셀 등의 자동차 장비같은 것은 게임을 할 때 사용하고, 마우스나 키보드는 게임에 진입, 차 바꾸기 등 옵션 조절 용으로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게임을 해보도록 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자리에 앉아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차의 진동이 느껴진답니다! 조금 더 현실감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치같아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했어요! 그런데 상당히 어렵더라구요! 더 잘하게 연습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마구마구 생겨났습니다. 게임이 쉬우면 재미 없잖아요!




열심히 달리느라 게임하는 도중엔 사진을 찍을 수 없었답니다...! 달리느라 바빴습니다...
도착하면,맨 마지막 차가 들어올 때까지 대기시간이 있는데, 그 때 결승선 들어가기까지의 나의 플레이를 연출이 잘 된 카메라로 계속해서 보여줍니다.


게임을 열심히 하고 돌아오는길엔 모두 차안에서 뻗어서 잠든 것 같아요. 중간에 휴게소 들러서 간식 사먹기도 하면서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4 호오래앵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