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풀공격) |
스킬 평균공격 |
평타공격력 |
마석공격 |
마석치명 |
평균공격력 |
치명타율 |
공속 |
치명타공격력 |
100회시 데미지 |
회당평균데미지 |
몹체력 |
몹 공격횟수 |
소모시간(초) |
| |
120 |
180 |
140 |
|
392 |
150 |
1.4 |
980 |
48020 |
480.2 |
7000 |
15 |
20 |
| |
|
|
|
|
|
|
|
|
|
|
|
|
|
| B(풀치명) |
스킬 평균공격 |
평타공격력 |
마석공격 |
마석치명 |
평균공격력 |
치명타율 |
공속 |
치명타공격력 |
100회시 데미지 |
회당평균데미지 |
몹체력 |
몹 공격횟수 |
소모시간(초) |
| |
120 |
180 |
|
420 |
252 |
570 |
1.4 |
630 |
46746 |
467.46 |
7000 |
15 |
21 |
| |
|
|
|
|
|
|
|
|
|
|
|
|
|
| C(2:2) |
스킬 평균공격 |
평타공격력 |
마석공격 |
마석치명 |
평균공격력 |
치명타율 |
공속 |
치명타공격력 |
100회시 데미지 |
회당평균데미지 |
몹체력 |
몹 공격횟수 |
소모시간(초) |
| |
120 |
180 |
70 |
210 |
322 |
360 |
1.4 |
805 |
49588 |
495.88 |
7000 |
14 |
20 |
| |
|
|
|
|
|
|
|
|
|
|
|
|
|
| D(1:3) |
스킬 평균공격 |
평타공격력 |
마석공격 |
마석치명 |
평균공격력 |
치명타율 |
공속 |
치명타공격력 |
100회시 데미지 |
회당평균데미지 |
몹체력 |
몹 공격횟수 |
소모시간(초) |
| |
120 |
180 |
45 |
315 |
297 |
465 |
1.4 |
742.5 |
50415.75 |
504.1575 |
7000 |
14 |
19 |
| |
|
|
|
|
|
|
|
|
|
|
|
|
|
| E(현재) |
스킬 평균공격 |
평타공격력 |
마석공격 |
마석치명 |
평균공격력 |
치명타율 |
공속 |
치명타공격력 |
100회시 데미지 |
회당평균데미지 |
몹체력 |
몹 공격횟수 |
소모시간(초) |
| |
120 |
180 |
|
|
252 |
150 |
1.4 |
630 |
30870 |
308.7 |
7000 |
23 |
32 |
제 케릭터(36레벨 수호성)를 기준으로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치명타로 인한 공격상승률은 250%입니다. (장검 기준)
일반적으로 올라왔던 팁내용은 오직 평타를 기준으로 데미지를 적용했습니다만, 스킬사용이 많은 아이온의 특성상 평타 대 스킬 비율을 4:6로 비율조정을 하여 평균 데미지를 산출하였습니다.
들어가는 마석은 공격력 + 5 와 치명타 + 15 였습니다.
슬롯은 어비스셋으로 총 슬롯 28입니다.
현재 부분에서의 치명타는 무기기본 치명타 및 악세 옵션입니다. 마석은 올방방이었습니다.
ps. 단, 이것은 계산에 따른 시뮬레이션 결과이며, 실제 게임상에서는 스킬 타이밍에 따른 공속 차이 등으로 분명한 차이가 있음을 밝힙니다. (점프 캔슬 등)
ps2. 백분율 적용을 똑바로 안시켜서 약간 오차가 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