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른 클래스랑은 승률이 높은데 내참 드러버성..

니우미
댓글: 2 개
조회: 622
2009-02-13 20:27:20

아무리 쌩 쑈를 해도 치유신님에겐 자비란 없더라....

그래서 나도 치유신이 되어보려함..

나 이러다 얼렁뚱땅 데바니온 퀘스트 하게 되는거 아닌가 모르겠씀..

첫케릭이 검성이었는데..너무 안습해서 같이 안습케릭 정령 키워본거고..

뭐..시간 남는 사람들 다들 그러하듯..살성과 마도는 기본적으로 건들이는 클래스..

벌써 케릭 4개가 30이상인데..이번에 치유만 건들면 데바니온 퀘스트 시작이네 ㅋㅋㅋ

어짜피 무한 마나물약이니 광렙 보장이욤'ㅅ'

Lv61 니우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