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베토니 보옥이랑 법서.둘중에 멀껴야할까요?

양념탕수육
댓글: 6 개
조회: 1153
2009-02-13 20:42:48
안녕하세요. 프레기온서버 마족 44정령 양념탕수육 입니다.

아직 언데드퀘 완료 한건 아니지만 곧 완료할꺼같거든요.(7마리중 3마리 처리했어요ㅇㅅㅇ)

그래서 그런데 보옥과 법서 멀로 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ㅜㅜ

보옥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고해서. 어떤걸 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조언 좀 해주셔요^-^ 득템하셔요

Lv2 양념탕수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