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예 사냥 하시는분들 좀 봐주세요

삑살
댓글: 8 개
조회: 1070
2009-02-14 15:55:31
마법 삑살이 좀 늘었다는 느낌 않드세요 ?


일반몹은 제가 않잡아봐서 모르겠고

정예몹 잡고 있는데


지난주 41렙 (마적 850 ) - 수월히 사냥했습니다.

현제 42렙 (마적 900 ) - 2시간 동안 사냥하면서 삑살떔시 죽을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_-


사냥하는 내내 먼가 이상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하고 글남깁니다

Lv4 삑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