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천족 정예 사냥터 질문요

태연Oo
조회: 487
2009-03-31 19:47:41
35 정령 정예사냥중이에여 본진 ~ 제법 쏠쏠 하네여

37 짤 잡음 23만정도 먹어여 ㅋ

질문좀 드릴게여 본진서 몇까지 키우고 담 사냥터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

글구 렙올라가면 본진 어디서 사냥하면 좋은지도 좀 알려주세요 ~


아 ~~ 담 사냥터 넘어갈떄는 어디서 정예사냥을 하져 ?? 첫케릭이 정령이라 ..

앚기 잘 몰라여 사냥터를 ..알려주세요ㅕ ` ^^

Lv50 태연O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