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22정령인데요 스킬순서좀 -_-;

아이콘 섭섭한환이
댓글: 1 개
조회: 2854
2009-03-31 22:13:41
마족 22정령입니다

살성 48까지 키우고 부케로 검성하다가 친구 한명이 새로 저 하는 루미엘섭으로 넘어오면서(생성제한이지만 다른계정으로 케릭을 만들어논게 있어 계정줬음) 혼자하는게 맘에 걸려 친구 접속시간엔 같이 놀아줄려고 하다보니 정령을 선택하게 됐는데요


지금 22렙인데 모르헤임 앞마당에서 불정꺼내서 몹을 잡는데요 스킬을 이렇게 돌리거든요

딱 25m 거리서 소환:불의기운-뇌전-대지(진동)-침식-불꽃화살 이렇게 돌리고 가만히 서있다보면 몹이 코앞에 와서 죽거든요

이게 맞나요 -_-?





저렙이지만 정령 참 재미있네요 일반몹잡을땐 그냥 저위에 스킬순서 돌리고 가만히 서서 -_- 풉~(실제로 모니터보면서;;)
거리다보면 몹이 쾍~

Lv25 섭섭한환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