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천족 39렙인뎅 궁금한거점 물어볼깨욤

불사조법사단
댓글: 1 개
조회: 544
2009-04-01 01:44:00
제 아탬이 데바니온 4셋에 어금니 모아서 20% 신발 신고있어욤
데바니온은 언제 까지 입고있는게 죟을까욤?
방어구 그리 신경 안써도된다고하는대 방어구에 집중이랑 생명
머 그런것 땀시 신경이 쓰여서 물어봐욤
무기는 크로메데 돈없어서 +3법서 쓰고있고욤

그리고 몇렙떄 까지 본진 에서 놀아야 할까요?

서서히 지쳐가는중염 ;; 이거원 본진 서서히 지쳐가는중
ㅋ 이빨만 1000개 가까이 모았다는 ;;;
어데로 가나~~ ㅜㅜ

Lv12 불사조법사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