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32 정령성 입니다..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미쳐가냐지금
댓글: 1 개
조회: 618
2009-04-05 14:40:34
트리니엘 서버에서 서식중인 [마족: 백색여단여단장 ] 입니다..

32렙까지 우째우째 하다보니 키웠습니다.. 오베때부터 키운건데

상당히 오래걸렸네요...

마땅한 사냥터좀 찾습니다..

이시랄그 마을인가..그 근처 스프리그 나오는곳 은 천족 뒤치기 땜에 쫌 힘들고..

벨루에서 검은평원은 뒤치기는 거의 없으나 오토땜에 사냥이 안되네요...

그렇다고 어비스 가면 죽기만하고...파티가 잘되는것도 아니고..

난감 합니당

장비는 뭐..그닥..ㅎㅎㅎ

홈피에서 아뒤검색해서 보심~ㅎㅎ

조언좀 부탁드려요..사냥터좀...

Lv3 미쳐가냐지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